DirectX 9.0 의 소개 DirectX SDK 의 사용법 C 또는 C++ 에 의한 DirectX 프로그래밍 DirectX 9.0 에러 처리 유틸리티 라이브러리 DirectX 9.0 에러 처리 함수 DXGetErrorString9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DXGetErrorString9 함수
 
Microsoft DirectX 9.0

DXGetErrorString9 함수


에러 코드에 관련지을 수 있는 이름을 돌려준다. 이 메서드는, 모든 Microsoft® DirectX® 구성 요소 및 Microsoft Win32® 함수로부터의 에러 코드를 처리한다.

구문

TCHAR *DXGetErrorString9(      

    HRESULT hr );

파라미터

hr
[in] Microsoft Direct3D®, Microsoft DirectPlay®, Microsoft DirectMusic®, Microsoft DirectSound®, Microsoft DirectInput®, Microsoft DirectShow® 로부터의 HRESULT 반환 코드.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 지정된 에러 코드의 이름을 포함한 캐릭터 라인의 포인터를 돌려준다. Unicode 가 설정되어 있는 경우,DXGetErrorString9 는 Unicode 의 캐릭터 라인을 돌려준다. 그 이외의 경우는, ANSI 캐릭터 라인을 돌려준다.



주의

이 함수는, Direct3D, Direct3D extension (D3DX), DirectPlay, DirectInput, DirectMusic, 또는 DirectSound 의 메서드로부터의 DirectX 에러 메시지와 등가인 텍스트를 얻어온다. 예를 들어,hr 를 0x88760686 로 설정했을 경우,DXGetErrorString9 는 D3DERR_DEVICELOST 를 돌려준다.

1 개의 에러 코드가 복수의 텍스트 캐릭터 라인에 대응하고 있는 경우,DXGetErrorString9 는 범용적인 캐릭터 라인을 돌려준다. 예를 들어, 메모리 부족을 나타내는 DirectX 에러 코드는, DIERR_OUTOFMEMORY 등 다수 있지만, 이것들은 모두 같은 값에 대응 붙일 수 있다. hr 를 이러한 코드의 어느 쪽인가에 설정했을 경우,DXGetErrorString9 는 E_OUTOFMEMORY 를 돌려준다.

이 메서드는, 다음의 것을 포함한, 모든 DirectX 구성 요소에 대응한다. Direct3D, DirectInput, DirectSound, DirectMusic, DirectShow, DirectPlay, 표준의 Win32 에러.

이 함수는, Unicode 및 ANSI 캐릭터 라인을 지원 하고 있다.

이 함수는 Win32 Winerror.h 에러 코드를 지원 하고 있다.

함수의 정보

헤더dxerr9.h
임포트 라이브러리dxerr9.lib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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