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9.0 의 소개 DirectX 9.0 의 새 기능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DirectX 9.0 의 새 기능
 
Microsoft DirectX 9.0

DirectX 9.0 의 새 기능


Microsoft® DirectX® 9.0 은, 주로 그래픽스를 대상으로 한 주요한 릴리스이다. DirectX 9.0 에는, 새로운 툴, 그래픽스와 Microsoft DirectShow® 용의 새 기능, 및 Microsoft DirectInput® 와 Microsoft DirectPlay® 용의 강화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새로운 툴

DirectX Graphics 의 새 기능

더 자세한 정보는, 「DirectX Graphics 의 새 기능」을 참조하는지, 각 구성 요소를 참조할것.

DirectShow 의 새 기능

더 자세한 정보는, 「DirectPlay 의 새 기능」을 참조할것.

DirectInput 의 새 기능

버전 9.0 에서는, 주된 개선은 이전의 DirectInput 와 호환성을 유지해 행해지고 있다. API 의 변경은 없다.

  Microsoft Direct3D® 9.0 환경에서의 IDirectInput8::ConfigureDevices 의 사용의 더 자세한 정보는, 「IDirectInput8::ConfigureDevices」의 「주의」를 참조할것.

DirectPlay 의 새 기능

버전 9.0 의 기능에는, 새로운 인터페이스인 IDirectPlay8ThreadPool , 네트워크 시뮬레이션의 새로운 서비스 프로바이더인 IDP8SimControl , 및 Windows Powered Pocket PC 2002 의 기능이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DirectPlay 의 새 기능」을 참조할것.

DirectSound 의 새 기능

DirectX 9.0 에서는, Microsoft DirectSound® API 의 대폭적인 개정은 없다. 다만, 퍼포먼스 강화를 위한 기능이 다수 처리 되고 있다. 또, 다음과 같은 변경점이 있다.

DirectMusic 의 새 기능

DirectX 9.0 에서는, Microsoft DirectMusic® API 의 대폭적인 개정은 없다. 다만, 퍼포먼스 강화를 위한 변경이 다수 행해지고 있다. 그 중에 가장 중요한 것은, 지연 시간의 짧은 DirectSound 싱크이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소프트웨어 신디사이저를 사용해 재생하는 오디오 패스를 DirectMusic 로 사용하고 있을 때의 응답 속도가 빨라진다. 이 기능은, DirectMusic 의 광범위한 기능 세트를 이용하면서, 짧은 지연 시간에 민첩한 대화적 응답을 얻을 필요가 있는, 사운드디자이너나 작곡가에게 특별히 도움이 된다. 더 자세한 정보는, 「지연의 단축」을 참조할것. DirectMusic 형식의 큰 라이브러리와 그 재생용 애플리케이션이 SDK 에 추가되었다. 게다가 SDK 의 인스톨 디렉토리의 \bin\DXUtils\AppWizard 폴더에, 다음의 2 개의 새로운 툴이 추가되었다.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