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 자료
Microsoft® DirectX® 의 최신 정보에 대해서는,DirectX 의 Web 사이트 혹은일본의 DirectX Developer Center 를 참조할것. 이 사이트에는, DirectX 의 다운로드 정보, DirectX 의 최신 문서, 칼럼 「Driving DirectX」, DirectX 뉴스 그룹에의 링크등이 있다.
DirectX 의 문서로 설명하고 있는 그래픽스나 멀티미디어의 개념과 용어를 시작해 Microsoft Windows® 프로그래밍에 관한 전반 정보에 대해서는, 이하의 자료를 참조할것.
- Bargen, Bradley, Peter Donnelly 저, 「Inside DirectX」, Microsoft Press® 사부터 1998 년에 출판.
- Durand R. Begault 저, 「3-D Sound for Virtual Reality and Multimedia」, Academic Press 사부터 1994 년에 출판.
- James Blinn 저, 「Jim Blinn's Corner:A Trip Down the Graphics Pipeline」, Morgan Kaufmann 사부터 1996 년에 출판.
- Charles Dodge 및 Thomas A. Jerse 저, 「Computer Music:Synthesis, Composition, and Performance」, 제 2 판, Schirmer Books 사부터 1997 년에 출판.
- Wolfgang F. Engel 저, 「Direct3D ShaderX:Vertex and Pixel Tips and Tricks」, Wordware Publishing 사부터 2002 년에 출판.
- Wolfgang F. Engel 그 외저, 「Beginning Direct3D Game Programming」, Premier Press 사부터 2001 년에 출판.
- James D. Foley 저, 「Computer Graphics:Principles and Practice」, 제 2 판, Addison-Wesley 사부터 1991 년에 출판.
- Hearn, Donald, M. Pauline Baker 저, 「Computer Graphics」, Prentice-Hall 사부터 1986 년에 출판.
- Tim Kientzle 저, 「A Programmer's Guide to Sound」, Addison-Wesley Developers Press 사부터 1998 년에 출판.
- Peter J. Kovach 저, 「Inside Direct3D」, Microsoft Press 사부터 2000 년에 출판.
- Charles Petzold 저, 「Programming Windows 98」, 제 4 판, Microsoft Press 사부터 1998 년에 출판.
- Nigel Thompson 저, 「3D Graphics Programming for Windows 95」, Microsoft Press 사부터 1996 년에 출판.
- Peter Walsh 저, 「The Zen of Direct3D Game Programming」, Premier Press 사부터 2002 년에 출판.
- Alan H. Watt 및 Mark Watt 저, 「Advanced Animation and Rendering Techniques:Theory and Practice」, Addison-Wesley 사부터 1992 년에 출판.
구성 요소 개체 모델 (COM)에 관한 개념과 용어의 더 자세한 정보는, 이하의 자료도 참조할 수 있다.
- Kraig Brockschmidt 저, 「Inside OLE 2」, 제 2 판, Microsoft Press 사부터 1995 년에 출판.
- Dale E. Rogerson 저, 「Inside COM」, Microsoft Press 사부터 1997 년에 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