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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use 샘플
 
Microsoft DirectX 9.0

Mouse 샘플


설명

Mouse 샘플은, 마우스로부터 데이터를 얻어온다때의, foreground대 백그라운드, 배타 협조 레벨대 비배타 협조 레벨, 및 버퍼링 데이터대 직접 데이터의 차이가 나타난다.

패스

소스 파일 :(SDK 루트) \Samples\C++\DirectInput\Mouse

실행 가능 파일 :(SDK 루트) \Samples\C++\DirectInput\Bin\Mouse.exe

사용자 가이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개입시켜, 협조 레벨과 데이터 스타일을 임의에 조합해, 그것에 의해 발생하는 키보드의 동작을 확인할 수 있다. 설정을 선택 하면 설명이 표시되어 장치 생성시에 예측되는 동작이 나타난다.

마우스를 릴리즈 하려면 , Enter 키를 누른다.

프로그래밍 정보

직접 모드에서는, 모든 장치 개체가 표시되어 마우스의 이동에 수반하는 데이터의 변화를 볼 수가 있다. Microsoft® DirectInput® 는 매초 12 회의 간격으로 snapshot를 취득하고 있기 (위해)때문에, 이것은 착각이지만, 직접 모드에서는 그 시점에서의 장치 상태만이 고려되어 장치의 snapshot와 snapshot의 사이에 발생한 상태는 무시되는 것을 나타낸다.

버퍼링 모드로 버튼을 누른 채로 하면 그 키가 밀린 것을 나타내는 데이터가 짧게 표시되어 버퍼로부터 데이터가 플래시 되자마자 클리어 된다. 버튼을 떼어 놓으면 버튼이 올랐다고 하는 다른 이벤트가 짧게 표시된다. 이것이, 직접 모드와의 큰 차이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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