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Input DirectInput C/C++ 샘플 FFConst 샘플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FFConst 샘플
 
Microsoft DirectX 9.0

FFConst 샘플


설명

FFConst 샘플 프로그램은, 실제의 동작을 force feedback 입력 장치에 적용하는 것으로, 시뮬레이터와 같은 애플리케이션으로 force feedback를 사용해, 물리 엔진으로 계산된 포스를 생성하는 방법을 구체적으로 가리킨다.

이 애플리케이션을 동작시키려면 , force feedback 장치를 접속해야 한다.

패스

소스 파일 :(SDK 루트) \Samples\C++\DirectInput\FFConst

실행 가능 파일 :(SDK 루트) \Samples\C++\DirectInput\Bin\FFConst.exe

사용자 가이드

이 애플리케이션을 기동 하면, 십자 커서와 검은 포인트가 윈도우에 표시된다. 윈도우의 클라이언트 에리어내의 임의의 장소에서 마우스를 클릭 하면, 검은 포인트가 이동한다. 장치의 핸들을 움직여도 아무것도 일어나지 않는 것에 주의 해야 한다. FFConst 는, 십자 커서로부터의 거리 에 비례해, 포인트의 방향으로부터 장치에 정수 포스를 준다. 마우스의 버튼을 계속 누르면 , 포인트를 계속적으로 움직일 수도 있다.

프로그래밍 정보

이 샘플 프로그램은, 입력 장치가 몇개 접속되고 있는지를 열거해, 최초로 검출된 force feedback 장치를 얻어온다. 검출되지 않는 경우는, 메시지를 표시해 프로그램을 종료한다.

검은 포인트를 이동 하면,joySetForcesXY 함수는, 커서의 좌표를 포스의 방향과 매그니튜드로 변환한다. 이 데이터는, 정수 포스 이펙트의 파라미터를 변경하기 위해서 사용한다.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