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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rumPad 샘플
 
Microsoft DirectX 9.0

DrumPad 샘플


설명

DrumPad 샘플은, 액션 맵 및 Microsoft® DirectX® 오디오를 사용해, 컴퓨터의 모든 입력 장치 (조이스틱, joy pad, 키보드, 및 마우스)를 오디오 드럼 머신으로 변환한다. 각 "드럼" 마다 재생하는, 다른 사운드 파일을 로드할 수 있다.

패스

소스 파일 :(SDK 루트) \Samples\C++\DirectInput\DrumPad

실행 가능 파일 :(SDK 루트) \Samples\C++\DirectInput\Bin\DrumPad.exe

사용자 가이드

DrumPad 에는, 시스템의 입력 장치의 컨트롤에 맵 되는, 8 개의 사운드 슬롯이 있다. 이 샘플은,..\..\media 디렉토리로부터 디폴트 사운드 파일을 로드하려고 한다. 다만, 각 슬롯에는 임의의 사운드 파일을 로드할 수 있다.

사운드를 재생하려면 , 조이스틱, joy pad, 키보드, 또는 마우스의 맵 된 버튼을 누른다. 하면, 우측의 대응하는 초록의 박스가 빛난다. 임의의 수의 장치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슬롯의 1 개 (예를 들어 [Bass Drum])에 사운드를 로드하려면 , 대응하는 [Bass Drum] 버튼을 클릭한다. 이것에 의해,[Open Sound File] 윈도우가 열린다. 새롭다 . wav 파일을 선택해,[여는] 을 클릭해 선택을 완료한다.

어느 사운드 슬롯이 어느 버튼에 맵 되고 있는지를 확인하려면 ,[View Device Mappings] 를 클릭한다. 이 샘플에서는 장치 맵핑을 변경할 수 없다.

프로그래밍 정보

DrumPad 는, 액션 맵을 사용해, 컨트롤에 대한 각 사운드 액션을 Microsoft DirectInput® 에 맵 시킨다. 사운드 액션에는 다음의 것이 있다.

액션은액션 맵핑 정수에 맵 된다. 이것에는, 장르 고유의 조이스틱 액션, 키보드 버튼, 및 mouse button가 포함된다. DrumPad 샘플에서는, 임의의 장르를 사용한다. 맵핑 상태를 확인하려면 , 런타임중에 장치 맵핑을 표시한다.

오디오는, DirectSoundBuffers 또는 DirectMusicSegments 의 배열을 캡슐화하는 것으로 실행된다. 게임 루프는, DrumPad 클래스를 호출해, 사운드를 재생하는 것으로 장치를 폴링 해, 입력을 처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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