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Input DirectInput C/C++ 샘플 ActionBasic 샘플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ActionBasic 샘플
 
Microsoft DirectX 9.0

ActionBasic 샘플


설명

ActionBasic 샘플은, 액션 맵의 사용법을 나타내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소스 코드에서는, 액션 맵 애플리케이션의 생성 방법을 스텝바이스텝 방식에서 가리키고 있다.

패스

소스 파일 :(SDK 루트) \Samples\C++\DirectInput\ActionBasic

실행 가능 파일 :(SDK 루트) \Samples\C++\DirectInput\Bin\ActionBasic.exe

사용자 가이드

샘플 를 기동 하면, 윈도우가 열려, 검출된 장치를 샘플 게임 액션에 플롯 한 일람이 표시된다. 장치의 개체에 정상적으로 맵 되지 않았던 액션에 대해서는, 표의 셀에 격자가 표시된다. 맵 된 키보드 장치 또는 마우스 장치를 방아쇠 하면, 대응하는 셀이 강조 표시된다. 방아쇠 된 축액션에는, 축위치를 나타내는 화살표가 표시된다.

검출된 모든 장치에 대한 현재의 액션 맵을 표시하려면 ,[View Configuration] 를 클릭한다. 다음에, Microsoft® DirectInput® 가 관리하는 디폴트의 구성 사용자 인터페이스 (UI)가 열린다. 이 샘플에서는, 이러한 맵은 변경할 수 없다.

프로그래밍 정보

ActionBasic 의 샘플은, DirectInput 의 액션 맵 기능의 사용법을 나타내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소스 코드에는 코멘트가 포함되어 액션 맵 애플리케이션을 기술할 때에 따를 필요가 있는 주요한 순서에 따라, 라벨을 붙일 수 있다. 이미 액션 맵의 기초를 습득하고 있는 경우는, 「ActionMapper 샘플」을 참조하는 것도 좋다. 이것에 의해, 이 소프트웨어 개발 킷 (SDK)에 포함되어 있는 프레임워크(framework)를 사용하는 것으로, 개발 작업을 어떻게 간략화할 수 있는지를 이해할 수 있다.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