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Input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DirectInput
 
Microsoft DirectX 9.0

DirectInput


여기에서는, Microsoft DirectX®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 (API)의 Microsoft® DirectInput® 구성 요소에 대해 설명한다. DirectInput API 는, 키보드, 마우스, 조이스틱, 또는 그 외의 게임 콘트롤러로부터의 데이터의 처리에 사용한다.

Roadmap

DirectInput 의 사용법에 대해, 다음 주제로 나누어 설명한다. 이 페이지는, DirectInput 개발자로서의 경험 레벨에 응한 문서의 가이드로서 이용할 수 있다.

DirectInput 의 새 기능」. DirectX 의 이번 버전으로 추가된 기능의 개요. 이미 DirectInput 를 사용한 경험이 있어, 새 기능을 이용하고 싶은 경우는, 이 주제를 참조할것.

DirectInput 의 개요」. DirectInput 의 기능과 그 처리 순서에 대한 고도의 개요. DirectInput 를 처음으로 사용하는 사용자는, 이 주제로부터 읽기 시작하는 것.

DirectInput 에 대하며」. DirectInput 의 개체와 인터페이스에 대해와 Microsoft Windows® 메시지 시스템과의 관계에 대한 개요. DirectInput 를 처음으로 사용하는 사용자는, 이 주제를 참조할것.

DirectInput 의 사용법」. API 의 가이드. 이 주제에서는, 전의 2 개의 주제보다 자세한 개념적인 정보를 설명한다. 또, 장치의 설정, 데이터의 취득, 및 force feedback 이펙트의 처리으로 사용하는 API 요소에 대해서도 설명한다. 처음의 사용자는, 적어도, 이 주제의 내용을 잘 이해하는 것. 다음에 필요한 주제를 참조할것이 생긴다. 이 주제는, 「DirectInput C/C++ 레퍼런스」라고 모두 이용하는 것.

프로그래밍의 힌트와 툴」. 고도의 프로그래밍 관련 주제와 DirectX software development kit (SDK)에 부속의 DirectInput 툴에 대한 설명.

DirectInput C/C++ 튜토리얼」. 그 대부분이 SDK 의 샘플에 근거하는 스텝바이스텝 방식의 튜토리얼. 샘플 코드를 사용한다고 이해하기 쉬운 경우는, 「DirectInput 의 개요」와「DirectInput 에 대하며」를 읽은 후에 이 토픽에 진행되면 좋다.

DirectInput C/C++ 샘플」. SDK 에 부속되는 DirectInput 의 C/C++ 샘플 애플리케이션의 가이드. DirectInput 의 사용법, 기능등이 설명되고 있다.

DirectInput C/C++ 레퍼런스」. API 의 레퍼런스 정보. 인터페이스, 메서드, 구조체, 매크로, 또는 그 외 요소의 상세를 알고 싶은 경우는, 이 주제를 이용하는 것.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