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how 보유 CODEC 의 조작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CODEC 의 조작
 
Microsoft DirectX 9.0

CODEC 의 조작

Microsoft Windows 에서는, operating system의 구성 요소로 하고 있고 구두인가의 CODEC 를 제공하고 있다. 이용 가능한 CODEC 에는, 항상, Windows 의 릴리스에 포함되어 있는 버전의 DirectX 및 Windows Media Player 와 함께 출시된 CODEC 가 포함된다. 새로운 버전의 DirectX 나 Windows Media Player 또는 Windows Media SDK 런타임을 인스톨 했을 때에, 추가의 CODEC 가 인스톨 되는 경우도 있다. 써드파티가 호스트 시스템에 추가의 CODEC 를 인스톨 하는 경우, 그 CODEC 는 특정의 애플리케이션에서만 동작하도록(듯이) 설계되고 있는 경우와 임의의 DirectShow 애플리케이션에서의 일반적인 사용을 지원 하고 있는 경우가 있다.

CODEC 는 3 통과해 방법으로 처리 할 수 있다.

GraphEdit 에서는, 이러한 타입이 다른 CODEC 가 모두 다음의 카테고리에 표시된다.

다만, 이러한 CODEC 의 상당수는, 써드파티, 또는 다른 Microsoft 애플리케이션이나 operating system 구성 요소에 의해 인스톨 되어 다른 DirectShow 애플리케이션에서의 사용을 고려하고 있지 않다. GraphEdit 로 표시되는 CODEC 의 일람은, 호스트 시스템으로 실행하고 있는 Windows 의 버전, 및 인스톨 하고 있는 DirectShow SDK 의 버전에 따라서 다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