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ound DirectSound C++ 샘플 Voice Management 샘플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설명
Voice Management 샘플에서는, DirectSound 2차 버퍼의 생성시에 동적 음성 관리를 처리 하는 방법을 나타낸다.
패스
소스:(SDK 루트) \Samples\C++\DirectSound\VoiceManagement
실행 가능 파일:(SDK 루트) \Samples\C++\DirectSound\Bin
사용자가이드
[Sound File] 를 클릭해 WAV 파일을 로드한다. [Voice Allocation Flags],[Buffer Priority],[Voice Management Flags] 의 각 옵션을 선택한다. 선택한 옵션의 이펙트의 설명이 [Expected Behavior] 에 표시된다. 버퍼를 생성 해,[Play] 를 클릭해 사운드를 재생한다.
프로그래밍 메모
음성 관리 플래그를 사용하려면 , DSBCAPS_LOCDEFER 를 사용해 버퍼를 생성 할 필요가 있다. 이것을 사용하지 않고 생성 하면, DirectSound 는, 실행시에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어느 버퍼도 동적으로 배치할 수 없게 된다.
버퍼의 재생시에, 유효한 편성의 음성 관리 플래그를 설정해 IDirectSoundBuffer8::Play 를 호출한다. 샘플을 실행해, 플래그의 다양한 편성의 결과를 관찰한다.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