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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MR 의 필터 구성 요소
 
Microsoft DirectX 9.0

VMR 의 필터 구성 요소

VMR 는 모듈식 설계를 채용하고 있기 (위해)때문에, 애플리케이션은 많은 다른 렌더링 시나리오용으로 설정할 수 있다. 설정에 응해, VMR 에는 2 ~ 5 개의 서브 구성 요소가 포함된다 (한층 더 입력 핀이 있다).

복수의 스트림을 가지는 윈도우 모드의 VMR

믹서 : 믹서는, 복수의 입력 스트림이 검출되었을 때에 VMR 에 의해 로드 되는 COM 개체이다. 믹서는 각 입력 스트림에 관한 정보를 수집해, 스트림을 올바른 Z 순서에 소트 한다. 믹서는, 각 입력 핀이 언제 샘플을 받을까를 판단해, 이미지콘포지타가 적절한 타이밍에 실제의 혼합을 실행하도록(듯이) 지시한다. 또, 믹서는 각 출력 이미지에 적용되는 타임 스탬프를 계산한다. 애플리케이션이 합성 이미지 위에 표시하는 비트 맵을 제공 할 때 믹서에 의해, 입력 스트림의 Z 순서가 변경되어도 비트 맵이 위에 표시되도록(듯이) 확인한다.

이미지콘포지타 : 이미지콘포지타는, 얼로케이터 프리젠터에 의해 제공된 1 개의 DirectDraw 또는 Direct3D 표면에 입력 스트림을 실제로 블렌드 하는 COM 개체이다. VMR 는, 2-D 알파 혼합 이펙트를 실시하는 디폴트의 이미지콘포지타를 갖추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에서는 이미지의 일부에의 텍스처 적용, 픽셀 단위의 알파 혼합, 정지 또는 이동 3-D 개체에의 이미지의 맵핑 등, 다른 2-D 및 3-D 의 이펙트를 가능하게 하는 커스텀이미지콘포지타를 제공할 수 있다.

얼로케이터 프리젠터 : 얼로케이터 프리젠터는, DirectDraw 개체 또는 Direct3D 개체를 할당해 그래픽 카드와의 통신을 처리하는 COM 개체이다. 드로잉(Drawing)는 플립 또는 블리트로서 실행할 수 있다. DirectDraw 개체 또는 Direct3D 개체의 생성과 제어를 실시하거나 프레젠테이션 타임에 비디오 비트에 액세스 하기 위한(해), 독자적인 얼로케이터 프리젠터를 플러그 인 할 수 있다.

코어 동기 유니트 : 코어 동기 유니트는, 각 프레임이 올바른 시간에 표시되도록(듯이) 하는 COM 개체이다. 필터 그래프 매니저가 제공하는 IReferenceClock 인터페이스를 사용해, 품질관리와 프레임 보고 기능을 실행한다.

윈도우 매니저 : 윈도우 매니저는, VMR 가 윈도우 모드로 동작하고 있는 경우에만 사용된다. 윈도우 매니저는 정적 라이브러리로서 처리 되어 하위 호환성이기 때문에, DirectShow 의 낡은 IVideoWindow 인터페이스와 IBasicVideo 인터페이스를 지원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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