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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PEG-2 스플리터의 사용법
 
Microsoft DirectX 9.0

MPEG-2 스플리터의 사용법

 :  Microsoft® Windows® XP 에서는, MPEG-2 스플리터 필터의 사용을 피하는 것. 대신에 MPEG-2 디멀티플렉서를 사용한다.

MPEG-2 스플리터 필터는, 다음의 스트림 타입의 쳐 적어도 1 개을 포함한 MPEG-2 프로그램 스트림의 풀 모드 재생을 지원 한다.

MPEG-2 스플리터가 지원 하는 미디어 타입의 일람에 대해서는, 「MPEG-2 스플리터 미디어 타입」을 참조할것.

MPEG-2 스플리터는, 트랜스포트 스트림을 해석하지 않는다. 트랜스포트 스트림에는 MPEG-2 디멀티플렉서 필터를 사용한다 (푸쉬 모드만).

타임 스탬프

MPEG-2 프로그램 스트림을 재생 할 때 MPEG-2 스플리터 필터는, 최초로 나타나는 시스템 클록 참조를, 스트림의 시간의 원점으로서 취급한다. 이 동작은, 프레젠테이션 시간 스탬프를 사용하는 MPEG-1 스트림 스플리터와는 다르다. IAMParse::GetParseTime 메서드는, 처리한 데이터에 대응하는 스트림 시스템 클록 타임을 돌려준다 (추정값의 가능성이 있다).

MPEG-2 스플리터 필터는, 불연속성의 프로퍼티가 설정된 입력 샘플이 있었을 경우 (불연속성의 프로퍼티는 IMediaSample::SetDiscontinuity 또는 IMediaSample2::SetProperties 로 설정할 수 있다), 데이터내의 최초의 팩까지 스킵 해, 그 팩의 시스템 클록 참조 (SCR)와 불연속의 전의 SCR 시간이 같은 것이라고 보여지도록(듯이), 그 타임 스탬프를 조정한다. SCR 클럭이 전이나 후에 1 초를 넘어 점프 하고 있는 경우에는, (MPEG-2 프로그램 스트림의 사양에 따라) 이것도 불연속인 클럭으로서 다루어져 다운 스트림 필터에 건너는 타임 스탬프로부터, 분명한 클럭차이가 뺄셈 된다.

스트림의 선택

MPEG-2 프로그램 스트림을 재생할 경우에는, 프로그램 스트림을 주사 해 최초로 발견된 비디오 스트림과 오디오 스트림이 선택된다. 오디오 출력 핀과 비디오 출력 핀이, 각각 1 개까지 지원 된다. IAMStreamSelect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면 같은 타입의 스트림을 복수 (시스템 헤더에 오디오의 상한으로서 지정된 수까지) 선택할 수 있다. MPEG-2 오디오의 경우, 현시점에서는, 스트림 0xC0 로부터 시작되는 연속한 스트림이 상정되고 있다.

지원 되는 인터페이스

MPEG-2 스플리터 필터는, 다음의 인터페이스를 지원 한다.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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