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Music DirectMusic C++ 튜토리얼 튜토리얼 2 :오디오 패스 개체의 사용법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튜토리얼 2 :오디오 패스 개체의 사용법
 
Microsoft DirectX 9.0

튜토리얼 2 :오디오 패스 개체의 사용법

이 튜토리얼에서는, DirectMusic 퍼포먼스를 설정해, 오디오 패스로부터 개체 (여기에서는 3D 버퍼)를 취득해 사운드 파라미터를 변경하는 방법을, 순서를 쫓아 설명한다. 이 튜토리얼은, 다음의 스텝으로부터 구성되어 있다.

튜토리얼로 사용하고 있는 샘플 코드 전체의 파일은, 다음의 폴더에 있다.

C:\DXSDK\Samples\C++\DirectMusic\Tutorials\Tutorial2

주  DirectX SDK 를 다른 루트 디렉토리에 인스톨 했을 경우는, 패스의 "DXSDK" 를 그 디렉토리의 이름에 옮겨놓을 필요가 있다.

이 튜토리얼에서는, 퍼포먼스 개체와 로더 개체의 생성, 파일의 로드와 재생의 기본적인 순서에 대해서는, 이미 학습하고 있는 것을 전제로 한다. 이러한 순서에 대해서는, 「튜토리얼 1: 오디오 파일의 재생」을 참조할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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