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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rectMusic 의 기능
 
Microsoft DirectX 9.0

DirectMusic 의 기능

DirectMusic 에는, 사운드의 재생 이외에도 다양한 기능이 있다. 하드웨어 가속화,다운로더블 사운드 (DLS),DirectX Media Object (DMO), 고도의 3D 배치 이펙트를 활용하는 다이나믹 사운드 트랙을 처리하기 위한 시스템을 제공한다.

애플리케이션으로 DirectMusic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것에 의해, 다음과 같은 처리가 가능하다.

DirectMusic Producer 의 소스 파일을 사용하면 한층 더 다음과 같은 처리가 가능하다.

이러한 기능은, 주류가 되고 있는 애플리케이션으로 일반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기능이다. DirectMusic 는 기본적인 태스크에 대해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듯이) 설계되고 있지만, 필요에 따라서 하위 레벨의 액세스도 제공되고 있다. 또, 확장도 가능하다. 특수한 애플리케이션에서는, 다음과 같이, 오디오 패스의 사실상 모든 단계에서 새로운 개체를 처리 할 수 있다.

Microsoft Windows® 98 및 Microsoft Windows 2000 이후에서는, DirectMusic 의 전기능이 제공된다. 하드웨어 신디사이저의 지원은, Windows 98 Second Edition, Windows 2000, 그 이후의 operating system에서만 이용할 수 있다. 디폴트의 Microsoft 소프트웨어 신디사이저는 항상 이용할 수 있다.

DirectMusic 는 WAV 파일을 로드해 연주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지만, 고도로 최적화된 퍼포먼스, 또는 사운드 버퍼에 대한 하위 레벨의 제어를 필요로 하는 애플리케이션에서는, DirectSound API 를 사용할 수도 있다. 2 종류의 API 의 비교에 대해서는, 「DirectSound 과 DirectMusic 」를 참조할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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