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how DirectShow 의 개요 DirectShow 그리고 지원 되는 포맷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DirectShow 로 지원 되는 포맷
 
Microsoft DirectX 9.0

DirectShow 로 지원 되는 포맷

DirectShow 는 오픈 아키텍처이다. 즉, 해석 및 디코드를 실시하는 필터가 있는 한, 어떠한 포맷에서도 지원 할 수 있다. Microsoft 가 제공하는 필터는, DirectShow 를 통해서 재반포되는 것이어도, Windows operating system의 구성 요소로서 제공되는 것이어도, 이하의 파일 포맷과 압축 포맷을 디폴트로 지원 한다.

주   asterisk (*)는, DirectShow 애플리케이션도 Windows Media™ Format SDK 를 사용해 이 포맷을 지원 해야 하는 것을 나타낸다. 더 자세한 정보는, MSDN 라이브러리의 「Audio and Video 」, 혹은 DirectX Developer CenterWindows Media Developer Center 를 참조할것.

파일 타입

압축 포맷

Microsoft 에서는, MPEG-2 디코더를 제공하고 있지 않다. 몇개의 DirectShow 호환 하드웨어와 소프트와 웨어의 MPEG-2 디코더가, 써드파티로부터 이용 가능하다.

DirectShow 애플리케이션으로 재반포하기 위해서, 써드파티의 CODEC 가 이용 가능한가 어떤가에 대해서는, CODEC 의 제조원에 문의하는 것.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