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how 스트림 버퍼 엔진 레퍼런스 스트림 버퍼 엔진의 구조체 STREAMBUFFER_ATTRIBUT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STREAMBUFFER_ATTRIBUTE 구조체
 
Microsoft DirectX 9.0

STREAMBUFFER_ATTRIBUTE 구조체

이 주제는 Windows XP Service Pack 1에만 적용.

STREAMBUFFER_ATTRIBUTE 구조체는, 스트림 버퍼 파일의 속성을 기술한다.

구문

typedef struct {
    LPWSTR                     pszName;
    STREAMBUFFER_ATTR_DATATYPE StreamBufferAttributeType;
    BYTE                       *pbAttribute;
    WORD                       cbLength;
} STREAMBUFFER_ATTRIBUTE ;

멤버

pszName

속성의 이름이 저장 된, NULL 로 종료하는 와이드 캐릭터 라인의 포인터.

StreamBufferAttributeType

STREAMBUFFER_ATTR_DATATYPE 열거의 멤버. 이 값은,pbAttribute 멤버에 저장 되는 속성 데이터를 해석하기 위해서 사용할 필요가 있는 데이터 타입을 나타내고 있다.

pbAttribute

속성 데이터가 저장 된 버퍼의 포인터.

cbLength

pbAttribute 로 지정한 버퍼의 사이즈 (바이트 단위).

요건

Sbe.h 를 인클루드 한다.

참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