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how 스트림 버퍼 엔진 레퍼런스 스트림 버퍼 엔진의 구조체 STREAMBUFFER_ATTRIBUT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이 주제는 Windows XP Service Pack 1에만 적용.
STREAMBUFFER_ATTRIBUTE 구조체는, 스트림 버퍼 파일의 속성을 기술한다.
구문
typedef struct {
LPWSTR pszName;
STREAMBUFFER_ATTR_DATATYPE StreamBufferAttributeType;
BYTE *pbAttribute;
WORD cbLength;
} STREAMBUFFER_ATTRIBUTE ;
멤버
pszName
속성의 이름이 저장 된, NULL 로 종료하는 와이드 캐릭터 라인의 포인터.
StreamBufferAttributeType
STREAMBUFFER_ATTR_DATATYPE 열거의 멤버. 이 값은,pbAttribute 멤버에 저장 되는 속성 데이터를 해석하기 위해서 사용할 필요가 있는 데이터 타입을 나타내고 있다.
pbAttribute
속성 데이터가 저장 된 버퍼의 포인터.
cbLength
pbAttribute 로 지정한 버퍼의 사이즈 (바이트 단위).
요건
Sbe.h 를 인클루드 한다.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