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서 4: 클라이언트 영역에 비트 맵을 드로잉(Drawing) 한다
순서 4: 클라이언트 영역에 비트 맵을 드로잉(Drawing) 한다
마지막 순서에서는, Windows 의 SetDIBitsToDevice 함수를 사용해, 애플리케이션 윈도우의 클라이언트 영역에 비트 맵을 드로잉(Drawing) 한다. 이 예에서는, 윈도우 사이즈 에 관계없이, 단순하게 클라이언트 영역의 맨 왼쪽 위쪽에 비트 맵을 드로잉(Drawing) 한다.
case WM_PAINT:
{
PAINTSTRUCT ps;
HDC hdc = BeginPaint(hwnd, &ps);
if (pbmi)
{
int result = SetDIBitsToDevice(hdc, 0, 0,
pbmi->biWidth,
pbmi->biHeight,
0, 0, 0,
pbmi->biHeight,
pBuffer,
reinterpret_cast<BITMAPINFO*>(pbmi),
DIB_RGB_COLORS);
}
EndPaint(hwnd, &ps);
}
bre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