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how DirectShow 튜토리얼 포스터 프레임의 포착 순서 4: 클라이언트 영역에 비트 맵을 드로잉(Drawing) 한다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순서 4: 클라이언트 영역에 비트 맵을 드로잉(Drawing) 한다
 
Microsoft DirectX 9.0

순서 4: 클라이언트 영역에 비트 맵을 드로잉(Drawing) 한다

마지막 순서에서는, Windows 의 SetDIBitsToDevice 함수를 사용해, 애플리케이션 윈도우의 클라이언트 영역에 비트 맵을 드로잉(Drawing) 한다. 이 예에서는, 윈도우 사이즈 에 관계없이, 단순하게 클라이언트 영역의 맨 왼쪽 위쪽에 비트 맵을 드로잉(Drawing) 한다.

case WM_PAINT:
    {
        PAINTSTRUCT ps;
        HDC hdc = BeginPaint(hwnd, &ps);
        if (pbmi)
        {
            int result = SetDIBitsToDevice(hdc, 0, 0, 
                pbmi->biWidth,
                pbmi->biHeight,
                0, 0, 0,
                pbmi->biHeight,
                pBuffer,
                reinterpret_cast<BITMAPINFO*>(pbmi),
                DIB_RGB_COLORS);
        }
        EndPaint(hwnd, &ps);
    }
    brea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