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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코프 필터 샘플
 
Microsoft DirectX 9.0

스코프 필터 샘플

설명

스코프 필터는, 사운드 데이터를 파형으로 표시하는 렌더링 필터이다.

패스

소스 : (SDK 루트) \Samples\C++\DirectShow\Filters\Scope

사용자 가이드

이 필터를 사용하려면 , GraphEdit 를 열어 오디오 파일 (또는, 오디오 스트림을 포함한 비디오 파일)을 렌더링 한다. 오디오 렌더러의 접속을 일시적으로 해제해, 인피닛트핀티 (InfTee 필터 샘플) 샘플 필터를 삽입하면 오디오 렌더러를 다시 접속한다. 계속되어, 인피닛트핀티필터의 2 번째의 출력 핀을 스코프 필터에 접속한다. 이 상태로, 그래프를 실행한다.

스코프 윈도우는, 실제의 윈도우는 아니고 다이알로그 박스로서 처리 된다. 필터 파라미터를 리얼타임에 변경하기 위한 컨트롤 패널을 생성 하는 개발자는, 프로퍼티 페이지 대신에 이러한 기술을 이용할 수 있다.

스코프 필터는, 데이터 처리용으로별 thread를 설정하는 방법을 나타낸다. 이 경우, 데이터는 단지 IMemInputPin::Receive 메서드의 버퍼에 복사 된 후, 별thread의 스코프 윈도우상에 표시된다.

스코프 필터로 오디오 출력을 감시해, 클리핑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확인해, 게인을 조정할 수도 있다.

이 필터는, GraphEdit 에 "오실로스코프(oscilloscope)" 로서 표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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