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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crosoft DirectX 9.0 |
DES 에서는, 타임 라인을 렌더링 하는 2 개의 개체가 제공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으로 필터 그래프를 생성 해 렌더링 엔진에 건네줄 수 있지만, 보통의 상황에서는, 렌더링 엔진에 필터 그래프를 생성 시킨다. 그래프의 생성은, 2 단계의 처리로 행해진다. 우선,ConnectFrontEnd 메서드를 호출해 프론트 엔드를 구축한다. 다음에, 프론트 엔드의 출력 핀을 목적의 렌더링 필터에 접속한다.
이 개체에는 이하의 메서드가 포함된다.
메서드 | 설명 |
Commit | Visual Basic은 지원하지 않는다. |
ConnectFrontEnd | 현재의 타임 라인으로부터 필터 그래프의 프론트 엔드를 구축한다. |
Decommit | Visual Basic은 지원하지 않는다. |
DoSmartRecompression | Visual Basic은 지원하지 않는다. |
GetCaps | Visual Basic은 지원하지 않는다. |
GetFilterGraph | 렌더링 엔진이 구축한 필터 그래프 (있는 경우)를 얻어온다. |
GetGroupOutputPin | 지정된 그룹의 출력 핀을 얻어온다. |
GetTimelineObject | 렌더링 엔진이 현재 사용하고 있는 타임 라인을 얻어온다. |
GetVendorString | vender 캐릭터 라인을 얻어온다. |
RenderOutputPins | 필터 그래프의 프리뷰 부분을 생성 한다. |
SetDynamicReconnectLevel | 렌더링시의 동적재접속의 레벨을 설정한다. |
SetFilterGraph | 사용하는 렌더링 엔진용의 필터 그래프를 지정한다. |
SetInterestRange | Visual Basic은 지원하지 않는다. |
SetInterestRange2 | Visual Basic은 지원하지 않는다. |
SetRenderRange | Visual Basic은 지원하지 않는다. |
SetRenderRange2 | 타임 라인 위에의, 렌더링 되는 시간의 범위를 설정한다. |
SetSourceConnectCallback | Visual Basic은 지원하지 않는다. |
SetSourceNameValidation | 렌더링 엔진이 파일명을 검증하는 방법을 지정한다. |
SetTimelineObject | 사용하는 렌더링 엔진용의 타임 라인을 설정한다. |
ScrapIt | 렌더링 엔진의 필터 그래프 및 관련 붙일 수 있어 모든 개체를 파기한다. |
UseInSmartRecompressionGraph | Visual Basic은 지원하지 않는다. |
요건
"Dexter 1.0 Type Library" (Qedit.dll)에의 참조를 프로젝트에 포함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