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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nderEngine 개체
 
Microsoft DirectX 9.0

RenderEngine 개체

타임 라인 으로부터 필터 그래프를 구축하는 것으로써,DirectShow 편집 서비스 (DES) 프로젝트를 렌더링 한다.

DES 에서는, 타임 라인을 렌더링 하는 2 개의 개체가 제공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으로 필터 그래프를 생성 해 렌더링 엔진에 건네줄 수 있지만, 보통의 상황에서는, 렌더링 엔진에 필터 그래프를 생성 시킨다. 그래프의 생성은, 2 단계의 처리로 행해진다. 우선,ConnectFrontEnd 메서드를 호출해 프론트 엔드를 구축한다. 다음에, 프론트 엔드의 출력 핀을 목적의 렌더링 필터에 접속한다.

이 개체에는 이하의 메서드가 포함된다.

메서드 설명
Commit Visual Basic은 지원하지 않는다.
ConnectFrontEnd 현재의 타임 라인으로부터 필터 그래프의 프론트 엔드를 구축한다.
Decommit Visual Basic은 지원하지 않는다.
DoSmartRecompression Visual Basic은 지원하지 않는다.
GetCaps Visual Basic은 지원하지 않는다.
GetFilterGraph 렌더링 엔진이 구축한 필터 그래프 (있는 경우)를 얻어온다.
GetGroupOutputPin 지정된 그룹의 출력 핀을 얻어온다.
GetTimelineObject 렌더링 엔진이 현재 사용하고 있는 타임 라인을 얻어온다.
GetVendorString vender 캐릭터 라인을 얻어온다.
RenderOutputPins 필터 그래프의 프리뷰 부분을 생성 한다.
SetDynamicReconnectLevel 렌더링시의 동적재접속의 레벨을 설정한다.
SetFilterGraph 사용하는 렌더링 엔진용의 필터 그래프를 지정한다.
SetInterestRange Visual Basic은 지원하지 않는다.
SetInterestRange2 Visual Basic은 지원하지 않는다.
SetRenderRange Visual Basic은 지원하지 않는다.
SetRenderRange2 타임 라인 위에의, 렌더링 되는 시간의 범위를 설정한다.
SetSourceConnectCallback Visual Basic은 지원하지 않는다.
SetSourceNameValidation 렌더링 엔진이 파일명을 검증하는 방법을 지정한다.
SetTimelineObject 사용하는 렌더링 엔진용의 타임 라인을 설정한다.
ScrapIt 렌더링 엔진의 필터 그래프 및 관련 붙일 수 있어 모든 개체를 파기한다.
UseInSmartRecompressionGraph Visual Basic은 지원하지 않는다.

요건

"Dexter 1.0 Type Library" (Qedit.dll)에의 참조를 프로젝트에 포함하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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