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how DirectShow 샘플 player 애플리케이션 샘플 PlayDMO 샘플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PlayDMO 샘플
 
Microsoft DirectX 9.0

PlayDMO 샘플

설명

PlayDMO 는, DirectX Media Object(DMO)의 사용법을 데먼스트레이션 하는 player 애플리케이션이다. 사용자는 이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해, 미디어 파일을 열어, 오디오 스트림이 있는 경우는 필요한 수의 DMO 오디오 이펙트를 그 오디오 스트림에 적용해, 파일을 재생할 수 있다.

패스

소스 : (SDK 루트) \Samples\C++\DirectShow\Players\PlayDMO

실행 가능 파일 : (SDK 루트) \Samples\Multimedia\DirectShow\Bin\Bdasample.exe

사용자 가이드

미디어 파일을 선택하려면 , 편집용 박스에 그 이름을 입력해,[Browse For Media] 를 클릭한다. 다음에,[Audio Effects DMOs] 박스의 일람으로부터 1 개 이상의 오디오 이펙트를 선택한다. [Apply] 를 클릭해, 선택한 DMO 로 필터 그래프를 재생성 한다. [Play] 를 클릭해, 필터 그래프를 재생성 해 파일을 재생한다.

[Filters/DMOs In Graph] 박스의 일람에는, 필터 그래프내의 필터와 DMO 가 모두 표시된다. DMO 는 DMO 래퍼 필터 가 관리한다. 이러한 안으로부터 1 개 선택 하면, 핀의 이름이 표시된다. 그래프의 재생중에 DMO 를 선택 하면, DMO 에 관한 추가 정보도 표시된다. 프로퍼티 페이지를 지원 하는 필터 또는 DMO 를 선택 하면,[Filter Properties] 버튼이 유효하게 된다. 이 버튼을 클릭해, 프로퍼티를 설정한다.

   [Play] 를 클릭 하면 필터 그래프가 재생성 되므로, 그래프가 실행할 때까지 기다리고 나서 프로퍼티를 설정하는 것. 실행을 기다리지 않고 로 설정 하면, 그 설정은 없어진다.

참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