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믹싱의 퍼포먼스의 최적화
 
Microsoft DirectX 9.0

믹싱의 퍼포먼스의 최적화

중요  :  여기서 설명하는 최적화는 기본으로 되는 하드웨어에 크게 의존한다. 애플리케이션으로 사용하는 그래픽 하드웨어의 타입이 분명히 모르는 한, 이러한 플래그를 설정 하면, 렌더링 된 비디오 이미지의 표시의 질은 크게 저하하는 위험성이 있다.

HDTV 는 높은 처리 능력을 필요로 한다. 대부분의 경우, 최신의 시스템에서는 그래픽 카드로 이 처리 능력이 제공되고 있다. 그러나, 그래픽 카드와 디코더가 1920x1080 의 해상도를 지원 할 수 있어도, 사용자의 모니터가 항상 이 해상도로 설정되어 있다고는 할 수 없다. 이 경우, 그래픽 팁은 1920x1080 이미지를 생성 한 후, 해상도를 내리고 나서 frame buffer에 송신할 필요가 있다.

이것으로는 처리 능력이 쓸데없게 되기 (위해)때문에, VMR 는 이미지가 DirectDraw 표면에 렌더링 되는 시점에서 이미지를 데시 메이트 하는 (줄이는) 방법을 갖추고 있다. 이 방법에서는, 이미지를 렌더링 한 후로 사이즈를 변경하는 경우에 필요한, 여분의 메모리 복사를 없앤다. 이 최적화를 실시하는 메서드는 IVMRMixerControl::SetMixingPrefs 이다. 이 메서드는, VMR 를 접속하기 전에 호출할 필요가 있다. 그래프가 실행되면 믹싱 우선 플래그는 변경할 수 없다. SetMixingPrefs 는, 타겟 표면의 필터 타입과 색공간(color space)의 설정에도 사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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