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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미디어 스트리밍의 구조체
 
Microsoft DirectX 9.0

멀티미디어 스트리밍의 구조체

멀티미디어 스트리밍 API 에 의해 공개되는 Microsoft DirectDraw 인터페이스에서는, 다음의 구조체를 사용한다.

구조체 설명
DDBLTBATCH 이 구조체는,BltBatch 메서드에 블리트 처리를 건네주기 위해서(때문에) 사용한다.
DDBLTFX 이 구조체는, 래스터 처리, 이펙트, 오버라이드(override) 정보를 Blt 메서드에 건네주기 위해서(때문에) 사용한다. BltBatch 메서드로 사용되는 DDBLTBATCH 구조체의 일부에서도 있다.
DDCAPS 이 구조체는, DirectDraw 개체가 공개하는 하드웨어의 능력을 나타낸다. 이 개체는, 이 문맥으로 생성 할 수 있는 DirectDrawSurfaces 의 종류를 기술하기 위해서 사용하는 DDSCAPS 구조체를 저장 한다. 이러한 능력으로 기술 떠날 수 있어 모든 표면을 동시에 생성 할 수 없는 경우가 있다.
DDCOLORKEY 이 구조체는, 전송원 또는 목적지의 컬러 키 또는 색공간(color space)를 기술하기 위해서 사용한다. 상한과 하한의 값이 같은 경우는 컬러 키가 지정된다.
DDMODEDESC 이 구조체는, 모니터 주파수나 모니터 구성 플래그 등, 생성 할 수 있는 모드를 기술하기 위해서,EnumModes 메서드에 반환된다.
DDOVERLAYFX 이 구조체는, 오버라이드(override) 정보를 UpdateOverlay 에 건네주기 위해서(때문에) 사용한다.
DDPIXELFORMAT 이 구조체는 DirectDrawSurface 개체의 픽셀 포맷을 기술한다.
DDSCAPS 이 구조체는 DirectDrawSurfaces 의 능력을 정의한다. 이 구조체는, DirectDraw 개체의 능력의 기술에 사용되는 DDCAPS 구조체의 일부이다.
DDSURFACEDESC 이 구조체는, 생성 하는 표면을 기술하기 위해서 CreateSurface 에게 건네진다. 생성 하는 표면의 타입에 의해 관련 멤버는 다르다.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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