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how DirectShow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VMRImageCompositor CompositeImag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CompositeImage 메서드는, 각 입력 스트림으로 사용할 수 있는 현재의 프레임을 합성한다.
구문
HRESULT CompositeImage(
IUnknown* pD3DDevice,
LPDIRECTDRAWSURFACE7 pddsRenderTarget,
AM_MEDIA_TYPE* pmtRenderTarget,
REFERENCE_TIME rtStart,
REFERENCE_TIME rtEnd,
DWORD clrBkgnd,
VMRVIDEOSTREAMINFO* pVideoStreamInfo,
UINT cStreams
);
파라미터
pD3DDevice
[in] Direct3D 장치의 IUnknown 인터페이스의 포인터. 콘포지타는, 이 포인터를 LPDIRECT3DDEVICE7 형에 캐스트 할 필요가 있다.
pddsRenderTarget
[in] 모든 드로잉(Drawing)를 실행하는 DirectDraw 표면을 지정한다.
pmtRenderTarget
[in] DirectDraw 표면의 미디어 타입을 지정한다.
rtStart
[in] 시작 타임을 지정한다.
rtEnd
[in] 종료 타임을 지정한다.
clrBkgnd
[in] 백그라운드 컬러를 지정한다.
pVideoStreamInfo
[in] 비디오 스트림 정보 개체의 배열의 포인터.
cStreams
[in] 믹싱 하는 스트림의 수를 지정한다. 그 수는 pVideoStreamInfo 배열의 사이즈와 동일하다.
반환값
메서드가 성공하면 S_OK 를 돌려준다. 실패 하면 에러 코드를 돌려준다.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