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how DirectShow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VMRImageCompositor9 CompositeImag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CompositeImage 메서드는, 각 입력 스트림으로 사용할 수 있는 현재의 프레임을 합성한다.
구문
HRESULT CompositeImage(
IUnknown* pD3DDevice,
IDirect3DSurface9* pddsRenderTarget,
AM_MEDIA_TYPE* pmtRenderTarget,
REFERENCE_TIME rtStart,
REFERENCE_TIME rtEnd,
D3DCOLOR dwClrBkGnd,
VMR9VideoStreamInfo* pVideoStreamInfo,
UINT cStreams
);
파라미터
pD3DDevice
[in] Direct3D 장치 개체의 IUnknown 인터페이스의 포인터.
pddsRenderTarget
[in] 모든 드로잉(Drawing)를 실행하는 Direct3D 표면을 지정한다.
pmtRenderTarget
[in] 타겟 표면의 미디어 타입을 저장 하는 AM_MEDIA_TYPE 구조체의 포인터.
rtStart
[in] 시작 타임을 지정한다.
rtEnd
[in] 종료 타임을 지정한다.
dwClrBkGnd
[in] 백그라운드 컬러를 D3DCOLOR 형으로 지정한다.
pVideoStreamInfo
[in] 각 비디오 스트림을 기술하는,VMR9VideoStreamInfo 구조체의 배열의 포인터.
cStreams
[in] 믹싱 하는 스트림의 수를 지정한다. 그 수는 pVideoStreamInfo 배열의 사이즈이기도 하다.
반환값
메서드는,HRESULT 를 돌려준다. 가능한 값은 다음의 일람대로이다.
값 | 설명 |
S_OK | 메서드가 성공했다. |
요건
D3d9.h, Vmr9.h 를 인클루드 하는 것.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