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how DirectShow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VMRImageCompositor9 CompositeImag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VMRImageCompositor9::CompositeImage
 
Microsoft DirectX 9.0

IVMRImageCompositor9::CompositeImage

CompositeImage 메서드는, 각 입력 스트림으로 사용할 수 있는 현재의 프레임을 합성한다.

구문

HRESULT CompositeImage(
  IUnknown*  pD3DDevice,
  IDirect3DSurface9*  pddsRenderTarget,
  AM_MEDIA_TYPE*  pmtRenderTarget,
  REFERENCE_TIME  rtStart,
  REFERENCE_TIME  rtEnd,
  D3DCOLOR  dwClrBkGnd,
  VMR9VideoStreamInfo*  pVideoStreamInfo,
  UINT  cStreams
);

파라미터

pD3DDevice

[in] Direct3D 장치 개체의 IUnknown 인터페이스의 포인터.

pddsRenderTarget

[in] 모든 드로잉(Drawing)를 실행하는 Direct3D 표면을 지정한다.

pmtRenderTarget

[in] 타겟 표면의 미디어 타입을 저장 하는 AM_MEDIA_TYPE 구조체의 포인터.

rtStart

[in] 시작 타임을 지정한다.

rtEnd

[in] 종료 타임을 지정한다.

dwClrBkGnd

[in] 백그라운드 컬러를 D3DCOLOR 형으로 지정한다.

pVideoStreamInfo

[in] 각 비디오 스트림을 기술하는,VMR9VideoStreamInfo 구조체의 배열의 포인터.

cStreams

[in] 믹싱 하는 스트림의 수를 지정한다. 그 수는 pVideoStreamInfo 배열의 사이즈이기도 하다.

반환값

메서드는,HRESULT 를 돌려준다. 가능한 값은 다음의 일람대로이다.

설명
S_OK 메서드가 성공했다.

요건

D3d9.h, Vmr9.h 를 인클루드 하는 것.

참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