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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crosoft DirectX 9.0 |
ITuner 인터페이스는, Microsoft BDA 네트워크 프로바이더 필터상에서 처리 된다. 튜닝 요구를 하드웨어 장치에 건네주는 메서드나, 현재의 튜닝의 설정을 받는 메서드를 제공한다. 일반적으로, 애플리케이션은 ITuner 대신에 파생 인터페이스인 IScanningTuner 를 사용해야 하는 것이다.
주 : 이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것은, Microsoft® Windows® 9.x 또는 Windows 2000 로 실행하도록(듯이) 생성 된 애플리케이션 뿐이다. Windows XP 에서는, 비디오 컨트롤이 네트워크 프로바이더와의 모든 튜닝의 교환을 처리한다.
IUnknown 로부터 계승한 메서드에 가세해,ITuner 인터페이스는 다음의 메서드를 공개한다.
메서드 | 설명 |
EnumTuningSpaces | 이 처리으로 우선되는 튜닝 공간의 콜렉션을 생성 한다. |
get_PreferredComponentTypes | 디폴트 구성 요소의 선택에 사용하는 ComponentType 개체의 콜렉션을 얻어온다. |
get_SignalStrength | 네트워크 프로바이더 고유의 신호 강도 매트릭스를 얻어온다. |
get_TuneRequest | 네트워크 프로바이더용의 현재 유효한 튜닝 요구를 얻어온다. |
get_TuningSpace | 네트워크 프로바이더용의 현재 유효한 튜닝 공간을 얻어온다. |
put_PreferredComponentTypes | 디폴트 구성 요소의 선택에 사용하는 ComponentType 개체의 콜렉션을 설정한다. |
put_TuneRequest | 네트워크 프로바이더용의 튜닝 요구를 설정한다. |
put_TuningSpace | 네트워크 프로바이더용의 튜닝 공간을 설정한다. |
Validate | 튜닝 요구를 실행할 수 있을지 어떨지를 나타내는 값을 돌려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