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how 스트림 버퍼 엔진 레퍼런스 스트림 버퍼 엔진 인터페이스 IStreamBufferRecordControl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이 주제는 Windows XP Service Pack 1에만 적용.
IStreamBufferRecordControl 인터페이스는, 스트림 버퍼의 Recording 개체의 제어에 사용된다.
스트림 버퍼 싱크 필터의 IStreamBufferSink::CreateRecorder 메서드를 사용해, 새로운 Recording 개체를 생성 하는 것. 녹화를 생성 한 후는,Recording 개체를 정지해, 스트림 버퍼 싱크 필터를 릴리즈 하기 전에 Recording 개체를 릴리즈 하는 것.
IStreamBufferRecordControl 인터페이스는,IUnknown 로부터 계승하는 메서드 이외에 이하의 메서드도 공개한다.
메서드 | 설명 |
GetRecordingStatus | Recording 개체 상태를 얻어온다. |
Start | 지정된 시간에 녹화를 시작 한다. |
Stop | 지정된 시간에 녹화를 종료한다. |
요건
Sbe.h 를 인클루드 한다.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