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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rectShow 편집 서비스의 소개
 
Microsoft DirectX 9.0

DirectShow 편집 서비스의 소개

Microsoft® DirectShow® 편집 서비스 (DES)는, 비디오 편집에 포함되는 태스크를 큰폭으로 간략화하는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 (API)이다. DES 는, 코어 DirectShow 아키텍처의 최상부에 구축되고 있다. DES 는, DirectShow 의 대부분을 추상화 해, 비디오 편집 프로젝트의 조작 전용에 설계된 일련의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애플리케이션 개발자는, 비디오 편집 애플리케이션의 생성에 최적인 프레임워크(framework) 중(안)에서 DirectShow 의 이점을 활용할 수 있다.

DirectShow 의 코어가 되는 것은, 스트림 미디어를 처리하기 위한 강력한 아키텍처이다. 개발자가 파일 압축등이 귀찮은 문제를 고려하지 않아도, 애플리케이션은 DirectShow 를 사용해, 다양한 포맷의 멀티미디어 컨텐츠를 재생할 수 있다. 그러나, DES 가 없으면, DirectShow 는 논리니아 편집에 필요한 유연성을 갖추지 않았었다.

예를 들어, 어느 비디오 순서를 생성 하는데, 소스 A 로부터 4 초, 다음에 소스 B 로부터 10 초, 마지막에 소스 C 로부터 5 초를 잇고 싶다고 한다. 이것은, DirectShow API 만을 사용해, 꽤 용이하게 실시할 수가 있다.

그러나, 소스 C 를 소스 B 의 다음에는 없게 전에 가져온 있고 경우나, 소스 A 로부터 4 초는 아니고 8 초 사용하고 싶은 경우, 또 프로덕션 전체로 백그라운드에 다른 오디오 트랙 재생이 필요하게 되었을 경우에는, 어떻겠는가. 이러한 작은 변경을 처리 하는 것이 어려운 일이 있다. 그러나, 이러한 작업은 DES 에서는 매우 간단한 편집 프로젝트이며, 메서드를 몇개인가 호출하는 것만으로 실시할 수가 있다.

DES 가 DirectShow 에 가져오는 주된 기능을 이하에 나타낸다.

DES 의 실제의 동작을 보는 가장 빠른 방법은, 샘플 애플리케이션의 XTLTest 샘플을 실행하는 것이다. 이 유틸리티는, XML 로 기술된 DES 프로젝트 파일을 해석해, 화면에 렌더링 한다. 샘플 프로젝트 파일을 수동으로 편집해 렌더링 해, 그 변화를 보는 것으로, XtlTest 를 시험할 수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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