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Media Object DMO 의 관련 정보 DMO 의 인터페이스 IMediaObject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IMediaObject 인터페이스는, Microsoft DirectX Media Object (DMO)를 조작하기 위한 메서드를 제공한다.
IUnknown 로부터 계승하는 메서드에 가세해,IMediaObject 인터페이스에서는 이하의 메서드가 공개되고 있다.
메서드 | 설명 |
AllocateStreamingResources | DMO 가 필요로 하는 모든 리소스를 할당한다. |
Discontinuity | 지정된 입력 스트림이 중단되고를 알린다. |
Flush | 내부에서 버퍼링 된 모든 데이터를 플래시 한다. |
FreeStreamingResources | DMO 가 할당한 리소스를 릴리즈 한다. |
GetInputCurrentType | 전으로 설정된 입력 스트림의 미디어 타입이 있으면, 그것을 얻어온다. |
GetInputMaxLatency | 지정된 입력 스트림의 최대 지연 시간을 얻어온다. |
GetInputSizeInfo | 지정된 입력 스트림의 버퍼 요건을 얻어온다. |
GetInputStatus | 지정된 입력 스트림이 입력 데이터를 더 이상 받아들여질지 어떨지를 문의한다. |
GetInputStreamInfo | 지정된 입력 스트림에 관한 정보를 얻어온다. |
GetInputType | 지정된 입력 스트림의 우선 미디어 타입을 얻어온다. |
GetOutputCurrentType | 전으로 설정된 출력 스트림의 미디어 타입이 있으면, 그것을 얻어온다. |
GetOutputSizeInfo | 지정된 출력 스트림의 버퍼 요건을 얻어온다. |
GetOutputStreamInfo | 지정된 출력 스트림에 관한 정보를 얻어온다. |
GetOutputType | 지정된 출력 스트림의 우선 미디어 타입을 얻어온다. |
GetStreamCount | 입력 스트림과 출력 스트림의 수를 얻어온다. |
Lock | DMO 의 잠금을 획득 또는 해제한다. |
ProcessInput | 지정된 입력 스트림에 버퍼를 배포한다. |
ProcessOutput | 현재의 입력 데이터로부터 출력을 생성한다. |
SetInputMaxLatency | 지정된 입력 스트림의 최대 지연 시간을 설정한다. |
SetInputType | 입력 스트림의 미디어 타입을 설정한다, 또는 특정의 미디어 타입이 사용 가능한가 어떤가를 테스트한다. |
SetOutputType | 출력 스트림의 미디어 타입을 설정한다, 또는 특정의 미디어 타입이 사용 가능한가 어떤가를 테스트한다. |
요건
Mediaobj.h 로 선언한다. Dmo.h 를 인클루드 한다.
Dmoguids.lib 에 링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