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Media Object DMO 의 관련 정보 DMO 의 인터페이스 IMediaObject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MediaObject 인터페이스
 
Microsoft DirectX 9.0

IMediaObject 인터페이스

IMediaObject 인터페이스는, Microsoft DirectX Media Object (DMO)를 조작하기 위한 메서드를 제공한다.

IUnknown 로부터 계승하는 메서드에 가세해,IMediaObject 인터페이스에서는 이하의 메서드가 공개되고 있다.

메서드 설명
AllocateStreamingResources DMO 가 필요로 하는 모든 리소스를 할당한다.
Discontinuity 지정된 입력 스트림이 중단되고를 알린다.
Flush 내부에서 버퍼링 된 모든 데이터를 플래시 한다.
FreeStreamingResources DMO 가 할당한 리소스를 릴리즈 한다.
GetInputCurrentType 전으로 설정된 입력 스트림의 미디어 타입이 있으면, 그것을 얻어온다.
GetInputMaxLatency 지정된 입력 스트림의 최대 지연 시간을 얻어온다.
GetInputSizeInfo 지정된 입력 스트림의 버퍼 요건을 얻어온다.
GetInputStatus 지정된 입력 스트림이 입력 데이터를 더 이상 받아들여질지 어떨지를 문의한다.
GetInputStreamInfo 지정된 입력 스트림에 관한 정보를 얻어온다.
GetInputType 지정된 입력 스트림의 우선 미디어 타입을 얻어온다.
GetOutputCurrentType 전으로 설정된 출력 스트림의 미디어 타입이 있으면, 그것을 얻어온다.
GetOutputSizeInfo 지정된 출력 스트림의 버퍼 요건을 얻어온다.
GetOutputStreamInfo 지정된 출력 스트림에 관한 정보를 얻어온다.
GetOutputType 지정된 출력 스트림의 우선 미디어 타입을 얻어온다.
GetStreamCount 입력 스트림과 출력 스트림의 수를 얻어온다.
Lock DMO 의 잠금을 획득 또는 해제한다.
ProcessInput 지정된 입력 스트림에 버퍼를 배포한다.
ProcessOutput 현재의 입력 데이터로부터 출력을 생성한다.
SetInputMaxLatency 지정된 입력 스트림의 최대 지연 시간을 설정한다.
SetInputType 입력 스트림의 미디어 타입을 설정한다, 또는 특정의 미디어 타입이 사용 가능한가 어떤가를 테스트한다.
SetOutputType 출력 스트림의 미디어 타입을 설정한다, 또는 특정의 미디어 타입이 사용 가능한가 어떤가를 테스트한다.

요건

Mediaobj.h 로 선언한다. Dmo.h 를 인클루드 한다.

Dmoguids.lib 에 링크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