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how 스트림 버퍼 엔진 레퍼런스 스트림 버퍼 엔진 인터페이스 IEnumStreamBufferRecordingAttrib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EnumStreamBufferRecordingAttrib 인터페이스
 
Microsoft DirectX 9.0

IEnumStreamBufferRecordingAttrib 인터페이스

이 주제는 Windows XP Service Pack 1에만 적용.

IEnumStreamBufferRecordingAttrib 인터페이스는, 스트림 버퍼 파일의 속성의 콜렉션을 열거한다. "속성" 이란, 물리적인 파일 (bit rate나 시간폭 등), 또는 파일의 컨텐츠 (생성자나 타이틀등)를 기술하는 메타데이타이다. 이 인터페이스를 얻어오려면,IStreamBufferRecordingAttribute::EnumAttributes 메서드를 호출한다.

이 인터페이스는, 표준 구성 요소 개체 모델 (COM) 콜렉션 개체를 처리 한다. COM 콜렉션에 대해서는, Microsoft Platform SDK 의 IEnumXXXX 주제를 참조할것. 콜렉션 개체는, 콜렉션이 생성 되었을 때의 속성의 snapshot를 나타낸다. 이 콜렉션은, 자동적으로는 업데이트 되지 않는다.

IEnumStreamBufferRecordingAttrib 인터페이스는,IUnknown 로부터 계승하는 메서드 이외에 이하의 메서드도 공개한다.

메서드 설명
Clone 열거자 개체의 복사를 생성 한다.
Next 열거 순서내의 지정된 수의 속성을 얻어온다.
Reset 열거 순서를 초기 상태에 리셋 한다.
Skip 지정된 수의 속성을 스킵 한다.

요건

Sbe.h 를 인클루드 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