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how 스트림 버퍼 엔진 레퍼런스 스트림 버퍼 엔진 인터페이스 IEnumStreamBufferRecordingAttrib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이 주제는 Windows XP Service Pack 1에만 적용.
IEnumStreamBufferRecordingAttrib 인터페이스는, 스트림 버퍼 파일의 속성의 콜렉션을 열거한다. "속성" 이란, 물리적인 파일 (bit rate나 시간폭 등), 또는 파일의 컨텐츠 (생성자나 타이틀등)를 기술하는 메타데이타이다. 이 인터페이스를 얻어오려면,IStreamBufferRecordingAttribute::EnumAttributes 메서드를 호출한다.
이 인터페이스는, 표준 구성 요소 개체 모델 (COM) 콜렉션 개체를 처리 한다. COM 콜렉션에 대해서는, Microsoft Platform SDK 의 IEnumXXXX 주제를 참조할것. 콜렉션 개체는, 콜렉션이 생성 되었을 때의 속성의 snapshot를 나타낸다. 이 콜렉션은, 자동적으로는 업데이트 되지 않는다.
IEnumStreamBufferRecordingAttrib 인터페이스는,IUnknown 로부터 계승하는 메서드 이외에 이하의 메서드도 공개한다.
메서드 | 설명 |
Clone | 열거자 개체의 복사를 생성 한다. |
Next | 열거 순서내의 지정된 수의 속성을 얻어온다. |
Reset | 열거 순서를 초기 상태에 리셋 한다. |
Skip | 지정된 수의 속성을 스킵 한다. |
요건
Sbe.h 를 인클루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