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how DirectShow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vdInfo2 GetDVDTextStringAsUnicod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GetDVDTextStringAsUnicode 메서드는, 지정된 언어와 캐릭터 라인 인덱스의 텍스트 캐릭터 라인을 Unicode™ 로 얻어온다.
구문
HRESULT GetDVDTextStringAsUnicode(
ULONG ulLangIndex,
ULONG ulStringIndex,
TCHAR *pchBuffer,
ULONG ulMaxBufferSize,
ULONG *pulActualSize,
enum DVD_TextStringType *pType
);
파라미터
ulLangIndex
[in] 언어 인덱스.
ulStringIndex
[in] 특정의 언어의 캐릭터 라인 인덱스.
pchBuffer
[out] 텍스트 캐릭터 라인을 받는 버퍼의 포인터. pchBuffer 가 NULL 의 경우, 이 메서드는 pulActualSize 에 의해 캐릭터 라인의 사이즈만을 돌려준다.
ulMaxBufferSize
[in] sizeof(pchBuffer) /sizeof(*pchBuffer)에 의해 계산되는 허용 최대 캐릭터 라인 사이즈.
pulActualSize
[out] pchBuffer 에 의해 돌려받는, 마지막 NULL 를 포함한 캐릭터 라인의 실제의 길이를 받는 ULONG 형의 변수의 포인터.
pType
[out] 돌려주어진 캐릭터 라인 데이터의 종류를 받는 DVD_TextStringType 열거형의 변수의 포인터.
반환값
다음의 몇개의 HRESULT 값을 돌려준다.
반환 코드 | 설명 |
S_OK | 성공. |
E_POINTER | 무효인 인수. |
E_UNEXPECTED | 예기치 않은 내부 에러가 발생했다. |
주의
일반적으로, 견뢰한 애플리케이션은 Unicode™ 캐릭터 라인을 처리할 수 있다. 따라서, 보통, 캐릭터 라인을 얻어온다 때는, 우선 GetDVDTextStringAsUnicode를 호출한다. 그러나, 일부의 캐릭터 라인에는 Unicode 로 나타낼 수 없는 문자가 포함되어 있는 일이 있기 (위해)때문에,GetDVDTextStringAsUnicode 가 실패했을 경우, 애플리케이션은 GetDVDTextStringAsNative 를 호출할 수가 있다.
마지막 NULL 가 돌려주어진 캐릭터 라인에 추가된다.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