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how DirectShow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vdGraphBuilder RenderDvdVideoVolum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DvdGraphBuilder::RenderDvdVideoVolume
 
Microsoft DirectX 9.0

IDvdGraphBuilder::RenderDvdVideoVolume

RenderDvdVideoVolume 메서드는, DVD-Video 의 볼륨 재생에 관한 사용자 지정에 따라, 필터 그래프의 생성을 완료한다.

구문

HRESULT RenderDvdVideoVolume(
  LPCWSTR lpcwszPathName,
  DWORD dwFlags,
  AM_DVD_RENDERSTATUS *pStatus
);

파라미터

lpcwszPathName

[in] 재생하는 DVD-Video 볼륨의 패스의 포인터. NULL 도 가능.

dwFlags

[in] 디코더의 타입을 나타내는 AM_DVD_GRAPH_FLAGS 열거의 멤버. 디코더의 타입에는,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또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혼합이 있어, 지정된 디코더가 필터 그래프에 포함된다. 디폴트값은, 최대 하드웨어 디코드 (AM_DVD_HWDEC_PREFER)이다.

pStatus

[out] 취득한 AM_DVD_RENDERSTATUS 구조체의 포인터. 장해가 있었을 경우는, 그 장해가 구조체에 나타난다.

반환값

인터페이스의 처리에 응한 HRESULT 값을 돌려준다. DirectShow 의 처리의 반환값에는, 다음의 값이 포함된다.

반환 코드 설명
E_INVALIDARG dwFlags 인수가 지정하는 옵션이 경합 하고 있다. 또는,pStatus 의 포인터가 불량이다.
S_FALSE 그래프는 생성 되었지만, 완전하지 않다. pStatus 인수에, 문제의 상세가 반환된다.
S_OK 성공. 재생 그래프가 올바르고 생성 되어 모든 스트림이 렌더링 되어 DVD-Video 볼륨이 지정되었는지, 발견되었다.
VFW_E_DVD_DECNOTENOUGH AM_DVD_HWDEC_ONLY 또는 AM_DVD_SWDEC_ONLY 가 지정되었지만, 하드웨어 또는 소프트웨어의 디코더가 부족하기 위해(때문에), 모든 스트림을 디코드할 수 없다.
VFW_E_DVD_RENDERFAIL 그래프의 생성중에, 어떠한 기본적인 에러가 발생했다. DVD 네비게이터 필터, 비디오 렌더러, 또는 오디오 렌더러가 인스턴스화되지 않은, 접속이나 핀 열거가 단지 실패한, 또는 스트림이 렌더링 되지 않는, 등이 원인으로서 생각된다.

주의

AM_DVD_RENDERSTATUS 구조체는, 이 메서드의 에러 코드를 나타낸다. 이 메서드가 S_FALSE 를 돌려주는 원인에는, 다음의 것이 포함된다.

이 메서드를 사용하면 DVD-Video 파일이나 재생하는 볼륨을 이해하고 있지 않아도, 그래프를 생성 할 수 있다. DVD-Video 그래프 빌더는,lpcwszPathName 가 NULL 이거나 DVD 네비게이터 필터가 디폴트로 재생하는 DVD-Video 볼륨을 찾아낼 수가 없었던 경우에서도, 그래프를 생성 할 수 있다.

참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