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how Microsoft TV 테크놀러지 C++ 레퍼런스 BDA 필터 인터페이스 IBDA_Topology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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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BDA_Topology 인터페이스는, BDA 장치 필터상에서 처리 된다. 단일의 필터가, 필터내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접속된 복수의 하드웨어 장치 (제어 노드라고 부른다)를 나타내는 경우가 있다. 이러한 접속은, 일반적으로, 카드 위에의 하드웨어 패스를 나타낸다. 이 인터페이스는, 네트워크 프로바이더가 필터내의 노드의 타입을 구성 또는 검출할 수 있도록(듯이) 하는 메서드를 제공한다. 그 메서드는, Windows DDK 로 설명되고 있는 Ring 0 의 프로퍼티 세트와 밀접에 대응하고 있다.
IUnknown 로부터 계승한 메서드에 가세해,IBDA_Topology 인터페이스는 다음의 메서드를 공개한다.
메서드 | 설명 |
CreatePin | 지정한 핀 타입의 인스턴스를 생성 한다. |
CreateTopology | 입력 핀의 인스턴스를 출력 핀의 인스턴스에 관련짓는다. |
DeletePin | 필터의 위상기하학으로부터 핀을 삭제한다. |
GetControlNode | 지정한 제어 노드의 IUnknown 인터페이스의 포인터를 얻어온다. |
GetNodeInterfaces | 노드 타입에 의해 지원 되고 있는 인터페이스의 리스트를 얻어온다. |
GetNodeTypes | 이 필터와 네트워크 타입의 템플릿 위상기하학에 포함되는 모든 노드 타입의 리스트를 얻어온다. |
GetPinTypes | 이 필터와 네트워크 타입의 템플릿 위상기하학에 포함되는 모든 핀 타입의 리스트를 얻어온다. |
GetTemplateConnections | 이 필터와 네트워크 타입의 템플릿 위상기하학에 표시되는 모든 템플릿 접속의 리스트를 얻어온다. |
SetMediaType | 특정의 핀으로 받아들일 수가 있는 미디어 타입을 구성한다. |
SetMedium | 특정의 핀으로 받아들일 수가 있는 미디어 타입을 구성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