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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BDA_Topology 인터페이스
 
Microsoft DirectX 9.0

IBDA_Topology 인터페이스

IBDA_Topology 인터페이스는, BDA 장치 필터상에서 처리 된다. 단일의 필터가, 필터내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접속된 복수의 하드웨어 장치 (제어 노드라고 부른다)를 나타내는 경우가 있다. 이러한 접속은, 일반적으로, 카드 위에의 하드웨어 패스를 나타낸다. 이 인터페이스는, 네트워크 프로바이더가 필터내의 노드의 타입을 구성 또는 검출할 수 있도록(듯이) 하는 메서드를 제공한다. 그 메서드는, Windows DDK 로 설명되고 있는 Ring 0 의 프로퍼티 세트와 밀접에 대응하고 있다.

IUnknown 로부터 계승한 메서드에 가세해,IBDA_Topology 인터페이스는 다음의 메서드를 공개한다.

메서드 설명
CreatePin 지정한 핀 타입의 인스턴스를 생성 한다.
CreateTopology 입력 핀의 인스턴스를 출력 핀의 인스턴스에 관련짓는다.
DeletePin 필터의 위상기하학으로부터 핀을 삭제한다.
GetControlNode 지정한 제어 노드의 IUnknown 인터페이스의 포인터를 얻어온다.
GetNodeInterfaces 노드 타입에 의해 지원 되고 있는 인터페이스의 리스트를 얻어온다.
GetNodeTypes 이 필터와 네트워크 타입의 템플릿 위상기하학에 포함되는 모든 노드 타입의 리스트를 얻어온다.
GetPinTypes 이 필터와 네트워크 타입의 템플릿 위상기하학에 포함되는 모든 핀 타입의 리스트를 얻어온다.
GetTemplateConnections 이 필터와 네트워크 타입의 템플릿 위상기하학에 표시되는 모든 템플릿 접속의 리스트를 얻어온다.
SetMediaType 특정의 핀으로 받아들일 수가 있는 미디어 타입을 구성한다.
SetMedium 특정의 핀으로 받아들일 수가 있는 미디어 타입을 구성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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