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how DirectShow 샘플 DMO 샘플 가굴 DMO 샘플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가굴 DMO 샘플
 
Microsoft DirectX 9.0

가굴 DMO 샘플

설명

이 샘플은 Microsoft® DirectShow® 가글 필터 샘플과 같은 가글 이펙트를 생성하는 DirectX Media Object (DMO)의 샘플이다.

이 샘플은 다음의 인터페이스의 처리 방법을 데먼스트레이션 한다.

패스

소스 : (SDK 루트) \Samples\C++\DirectShow\DMO\GargleDMO

사용자 가이드

이 DMO 를 사용하려면 , Gargle.dll 를 빌드 해 등록하는 것. 샘플 프로젝트는 몇개의 중간 라이브러리를 빌드 한다. Microsoft® Visual Studio® 로 DLL 를 빌드 하려면 ,[빌드] 메뉴로부터 [배치 빌드] 를 선택하는 것.

DMO 데모 샘플 애플리케이션의 DMO 를 사용하는 일도, 또는, DirectShow GraphEdit 유틸리티와 함께 DMO 를 사용할 수도 있다. GraphEdit 는 자동적으로 DMO 를 DMO 래퍼 필터로 랩 한다.

SDK 에 부속되는 Microsoft® DirectMusic® Producer 애플리케이션을 포함한 Microsoft® DirectMusic® 애플리케이션으로 DMO 를 사용할 수도 있다. DirectMusic Producer 에서는, Audiopath Designer 를 사용해 DMO 를 오디오 패스에 삽입한다. 미디어 파라미터를 컨트롤 하려면 , Parameter Control Track 를 사용한다. 트랙에 커브를 삽입해, 그것을 할당 해 DMO 의 임의의 파라미터를 컨트롤 한다. 자세한 것은, DirectMusic Producer 애플리케이션 헬프의 「Audiopath Designer」와「Parameter Control Track」를 참조할것.

가굴 DMO 는, 사용자가 변조파형의 형상 (직사각형파 혹은 삼각파)과 주파수를 설정하기 위한 프로퍼티 페이지를 제공하고 있다. 또, 그러한 프로퍼티를 설정하는 커스텀 인터페이스 IGargleDMOSample 도 지원 한다.

프로그래밍 정보

가굴 DMO 샘플은 Active Template Library (ATL)로 빌드 된다. 소스 코드는 다음의 3 개의 라이브러리에 정리되고 있다.

ControlBase 라이브러리

GargleDMO 라이브러리

MedParamBase 라이브러리

가굴 DMO 는 IMediaObjectImpl 클래스 템플릿을 사용하지 않는다. IMediaObjectImpl 클래스가 옮겨진 낡은 DMO base class를 사용한다. IMediaObjectImpl 클래스에서는 다음의 점이 개선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