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how DirectShow 레퍼런스 정수와 GUID 이벤트 통지 코드 EC_COMPLET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EC_COMPLETE
 
Microsoft DirectX 9.0

EC_COMPLETE

특정의 스트림으로부터의 모든 데이터를 렌더링 끝마쳤다.

파라미터

lParam1

HRESULT 값. S_OK 이라도 좋다.

lParam2

제로, 또는 렌더러의 IBaseFilter 인터페이스의 포인터.

기정의 동작

기정에서는, 필터 그래프 매니저는 이 이벤트를 애플리케이션에는 전송 하지 않는다. 다만, 그래프내의 모든 스트림이 EC_COMPLETE 를 보고한 후, 필터 그래프 매니저는 애플리케이션에 대해서 별로 EC_COMPLETE 이벤트를 송신한다.

이 이벤트의 기정의 동작이 무효가 되면 애플리케이션은 렌더러로부터 모든 EC_COMPLETE 이벤트를 받는다.

주의

렌더러 필터는, 스트림 종료 통지를 받으면 이 이벤트를 송신한다. (엔드 오브 스트림은,IPin::EndOfStream 메서드에 의해 통지된다. ) 필터는 각 스트림에 대해서 EC_COMPLETE 이벤트를 1 회만 송신한다. 필터는 이 이벤트를 송신하기 전에, 보류 상태의 샘플을 모두 처리할 필요가 있다. 렌더러를 정지 하면, 캐쉬내의 엔드 오브 스트림 상태가 모두 리셋 된다.

필터는 lParam2 파라미터를 IBaseFilter 포인터로 설정한다. 기정의 동작이 유효한 경우, 필터 그래프 매니저는 이 파라미터를 제로로 설정한다.

참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