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ound DirectSound C/C++ 레퍼런스 DirectSound 의 구조체 DSFXWavesReverb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DSFXWavesReverb 구조체는, Waves 리버브 이펙트의 파라미터를 저장 한다.
구문
typedef struct _DSFXWavesReverb {
FLOAT fInGain;
FLOAT fReverbMix;
FLOAT fReverbTime;
FLOAT fHighFreqRTRatio;
} DSFXWavesReverb, *LPDSFXWavesReverb;
typedef const DSFXWavesReverb *LPCDSFXWavesReverb;
멤버
fInGain
신호의 입력 게인. 단위는 데시벨 (dB). 값의 범위는, DSFX_WAVESREVERB_INGAIN_MIN 로부터 DSFX_WAVESREVERB_INGAIN_MAX. 디폴트값은 DSFX_WAVESREVERB_INGAIN_DEFAULT (0 dB)이다.
fReverbMix
리버브의 믹싱량. 단위는 dB. 값의 범위는, DSFX_WAVESREVERB_REVERBMIX_MIN 로부터 DSFX_WAVESREVERB_REVERBMIX_MAX. 디폴트값은 DSFX_WAVESREVERB_REVERBMIX_DEFAULT (0 dB)이다.
fReverbTime
리버브의 시간. 단위는 밀리 세컨드. 값의 범위는, DSFX_WAVESREVERB_REVERBTIME_MIN 로부터 DSFX_WAVESREVERB_REVERBTIME_MAX. 디폴트값은 DSFX_WAVESREVERB_REVERBTIME_DEFAULT (1000)이다.
fHighFreqRTRatio
고주파수리버브 시간비. 값의 범위는, DSFX_WAVESREVERB_HIGHFREQRTRATIO_MIN 로부터 DSFX_WAVESREVERB_HIGHFREQRTRATIO_MAX. 디폴트값은 DSFX_WAVESREVERB_HIGHFREQRTRATIO_DEFAULT (0.001)이다.
요건
헤더:Dsound.h 로 선언.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