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ound DirectSound C/C++ 레퍼런스 DirectSound 의 구조체 DSFXWavesReverb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DSFXWavesReverb
 
Microsoft DirectX 9.0

DSFXWavesReverb

DSFXWavesReverb 구조체는, Waves 리버브 이펙트의 파라미터를 저장 한다.

구문

typedef struct _DSFXWavesReverb {
  FLOAT  fInGain; 
  FLOAT  fReverbMix;
  FLOAT  fReverbTime;
  FLOAT  fHighFreqRTRatio;
} DSFXWavesReverb, *LPDSFXWavesReverb;

typedef const DSFXWavesReverb *LPCDSFXWavesReverb;

멤버

fInGain

신호의 입력 게인. 단위는 데시벨 (dB). 값의 범위는, DSFX_WAVESREVERB_INGAIN_MIN 로부터 DSFX_WAVESREVERB_INGAIN_MAX. 디폴트값은 DSFX_WAVESREVERB_INGAIN_DEFAULT (0 dB)이다.

fReverbMix

리버브의 믹싱량. 단위는 dB. 값의 범위는, DSFX_WAVESREVERB_REVERBMIX_MIN 로부터 DSFX_WAVESREVERB_REVERBMIX_MAX. 디폴트값은 DSFX_WAVESREVERB_REVERBMIX_DEFAULT (0 dB)이다.

fReverbTime

리버브의 시간. 단위는 밀리 세컨드. 값의 범위는, DSFX_WAVESREVERB_REVERBTIME_MIN 로부터 DSFX_WAVESREVERB_REVERBTIME_MAX. 디폴트값은 DSFX_WAVESREVERB_REVERBTIME_DEFAULT (1000)이다.

fHighFreqRTRatio

고주파수리버브 시간비. 값의 범위는, DSFX_WAVESREVERB_HIGHFREQRTRATIO_MIN 로부터 DSFX_WAVESREVERB_HIGHFREQRTRATIO_MAX. 디폴트값은 DSFX_WAVESREVERB_HIGHFREQRTRATIO_DEFAULT (0.001)이다.

요건

  헤더:Dsound.h 로 선언.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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