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ound DirectSound C/C++ 레퍼런스 DirectSound 의 구조체 DSFXI3DL2Reverb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DSFXI3DL2Reverb
 
Microsoft DirectX 9.0

DSFXI3DL2Reverb

DSFXI3DL2Reverb 구조체는, I3DL2 (Interactive 3D Audio Level 2) 리버브 이펙트의 파라미터를 저장 한다.

구문

typedef struct _DSFXI3DL2Reverb {
  LONG  lRoom;
  LONG  lRoomHF; 
  FLOAT flRoomRolloffFactor;
  FLOAT flDecayTime;
  FLOAT flDecayHFRatio;
  LONG  lReflections;
  FLOAT flReflectionsDelay;
  LONG  lReverb;
  FLOAT flReverbDelay; 
  FLOAT flDiffusion;
  FLOAT flDensity;
  FLOAT flHFReference;
} DSFXI3DL2Reverb, *LPDSFXI3DL2Reverb;
 
typedef const DSFXI3DL2Reverb *LPCDSFXI3DL2Reverb;

멤버

lRoom

공간 이펙트의 감쇠. 단위는 밀리 벨 (mB). 값의 범위는 DSFX_I3DL2REVERB_ROOM_MIN 로부터 DSFX_I3DL2REVERB_ROOM_MAX 로, 디폴트값은 DSFX_I3DL2REVERB_ROOM_DEFAULT (-1000 mB)이다.

lRoomHF

고주파수공간 이펙트의 감쇠. 단위는 mB. 값의 범위는 DSFX_I3DL2REVERB_ROOMHF_MIN 로부터 DSFX_I3DL2REVERB_ROOMHF_MAX 로, 디폴트값은 DSFX_I3DL2REVERB_ROOMHF_DEFAULT (0 mB)이다.

flRoomRolloffFactor

반사한 신호의 롤 오프 계수. 값의 범위는 DSFX_I3DL2REVERB_ROOMROLLOFFFACTOR_MIN 로부터 DSFX_I3DL2REVERB_ROOMROLLOFFFACTOR_MAX 로, 디폴트값은 DSFX_I3DL2REVERB_ROOMROLLOFFFACTOR_DEFAULT (0.0)이다. 다이렉트 패스의 롤 오프 계수는, DirectSound 청취자에 의해 제어된다.

flDecayTime

감쇠 시간. 단위는 초. 값의 범위는 DSFX_I3DL2REVERB_DECAYTIME_MIN 로부터 DSFX_I3DL2REVERB_DECAYTIME_MAX 로, 디폴트값은 DSFX_I3DL2REVERB_DECAYTIME_DEFAULT (1.49 초)이다.

flDecayHFRatio

저주파수의 감쇠 시간에 대한 고주파수의 감쇠 시간의 비율. 값의 범위는 DSFX_I3DL2REVERB_DECAYHFRATIO_MIN 로부터 DSFX_I3DL2REVERB_DECAYHFRATIO_MAX 로, 디폴트값은 DSFX_I3DL2REVERB_DECAYHFRATIO_DEFAULT (0.83)이다.

lReflections

lRoom 를 기준으로 하는 초기 반사의 감쇠. 단위는 mB. 값의 범위는 DSFX_I3DL2REVERB_REFLECTIONS_MIN 로부터 DSFX_I3DL2REVERB_REFLECTIONS_MAX 로, 디폴트값은 DSFX_I3DL2REVERB_REFLECTIONS_DEFAULT (-2, 602 mB)이다.

flReflectionsDelay

다이렉트 패스를 기준으로 하는 초기 반사의 지연 시간. 단위는 초. 값의 범위는 DSFX_I3DL2REVERB_REFLECTIONSDELAY_MIN 로부터 DSFX_I3DL2REVERB_REFLECTIONSDELAY_DEFAULT. 디폴트값은 0.007 초이다.

lReverb

lRoom 를 기준으로 하는 후기 리버브의 감쇠. 단위는 mB. 값의 범위는 DSFX_I3DL2REVERB_REVERB_MIN 로부터 DSFX_I3DL2REVERB_REVERB_MAX 로, 디폴트값은 DSFX_I3DL2REVERB_REVERB_DEFAULT (200 mB)이다.

flReverbDelay

최초의 반사 시간을 기준으로 하는, 초기 반사와 후기 리버브간의 제한 시간. 단위는 초. 값의 범위는 DSFX_I3DL2REVERB_REVERBDELAY_MIN 로부터 DSFX_I3DL2REVERB_REVERBDELAY_MAX 로, 디폴트값은 DSFX_I3DL2REVERB_REVERBDELAY_DEFAULT (0.011 초)이다.

flDiffusion

후기 리버브 감쇠의 메아리 밀도. 단위는 퍼센트. 값의 범위는 DSFX_I3DL2REVERB_DIFFUSION_MIN 로부터 DSFX_I3DL2REVERB_DIFFUSION_MAX 로, 디폴트값은 DSFX_I3DL2REVERB_DIFFUSION_DEFAULT (100.0%)이다.

flDensity

후기 리버브 감쇠의 모덜 밀도. 단위는 퍼센트. 값의 범위는 DSFX_I3DL2REVERB_DENSITY_MIN 로부터 DSFX_I3DL2REVERB_DENSITY_MAX 로, 디폴트값은 DSFX_I3DL2REVERB_DENSITY_DEFAULT (100.0%)이다.

flHFReference

참조 고주파수. 단위는 Hz. 값의 범위는 DSFX_I3DL2REVERB_HFREFERENCE_MIN 로부터 DSFX_I3DL2REVERB_HFREFERENCE_MAX 로, 디폴트값은 DSFX_I3DL2REVERB_HFREFERENCE_DEFAULT (5000.0 Hz)이다.

요건

  헤더:Dsound.h 로 선언.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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