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ound DirectSound C/C++ 레퍼런스 DirectSound 의 구조체 DSFXFlanger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DSFXFlanger
 
Microsoft DirectX 9.0

DSFXFlanger

DSFXFlanger 구조체는, 플랜지 이펙트의 파라미터를 저장 한다.

구문

typedef struct _DSFXFlanger {
  FLOAT  fWetDryMix;
  FLOAT  fDepth;
  FLOAT  fFeedback;
  FLOAT  fFrequency;
  LONG   lWaveform;
  FLOAT  fDelay;
  LONG   lPhase;
} DSFXFlanger, *LPDSFXFlanger;
 
typedef const DSFXFlanger *LPCDSFXFlanger;

멤버

fWetDryMix

웨트 (처리필 보고) 시그널과 드라이 (미처리) 시그널의 비. DSFXFLANGER_WETDRYMIX_MIN 로부터 DSFXFLANGER_WETDRYMIX_MAX (완전하게 웨트)의 범위가 아니면 안된다. 디폴트값은 50 이다.

fDepth

저주파수발진기 (LFO)에 의해 곱셈되는 지연 시간의 퍼센티지. 퍼센티지의 100 배의 값으로 지정한다. 값은 DSFXFLANGER_DEPTH_MIN 로부터 DSFXFLANGER_DEPTH_MAX 의 범위가 아니면 안된다. 디폴트값은 100 이다.

fFeedback

이펙트의 입력에 피드백되는 출력 신호의 퍼센티지. 값의 범위는 DSFXFLANGER_FEEDBACK_MIN 로부터 DSFXFLANGER_FEEDBACK_MAX 로, 디폴트값은 -50 이다.

fFrequency

LFO 의 주파수. 값의 범위는 DSFXFLANGER_FREQUENCY_MIN 로부터 DSFXFLANGER_FREQUENCY_MAX 로, 디폴트값은 0.25 이다.

lWaveform

LFO 의 웨이브 폼 셰이프. 디폴트에서는, 웨이브 폼은 정현파이다. 설정 가능한 값은 다음 표와 같이 정의되고 있다.

설명
DSFXFLANGER_WAVE_TRIANGLE 삼각파
DSFXFLANGER_WAVE_SIN 정현파

fDelay

재생되기 전에 입력이 지연 하는 밀리 세컨드수. 값의 범위는 DSFXFLANGER_DELAY_MIN 로부터 DSFXFLANGER_DELAY_MAX 로, 디폴트값은 2 밀리 세컨드이다.

lPhase

좌우의 LFO 의 위상차이. 값의 범위는 DSFXFLANGER_PHASE_MIN 로부터 DSFXFLANGER_PHASE_MAX 이다. 설정 가능한 값은 다음 표와 같이 정의되고 있다.

DSFXFLANGER_PHASE_NEG_180
DSFXFLANGER_PHASE_NEG_90
DSFXFLANGER_PHASE_ZERO
DSFXFLANGER_PHASE_90
DSFXFLANGER_PHASE_180

디폴트값은 DSFXFLANGER_PHASE_ZERO 이다.

요건

  헤더:Dsound.h 로 선언.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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