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ound DirectSound C/C++ 레퍼런스 DirectSound 의 구조체 DSFXFlanger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DSFXFlanger 구조체는, 플랜지 이펙트의 파라미터를 저장 한다.
구문
typedef struct _DSFXFlanger {
FLOAT fWetDryMix;
FLOAT fDepth;
FLOAT fFeedback;
FLOAT fFrequency;
LONG lWaveform;
FLOAT fDelay;
LONG lPhase;
} DSFXFlanger, *LPDSFXFlanger;
typedef const DSFXFlanger *LPCDSFXFlanger;
멤버
fWetDryMix
웨트 (처리필 보고) 시그널과 드라이 (미처리) 시그널의 비. DSFXFLANGER_WETDRYMIX_MIN 로부터 DSFXFLANGER_WETDRYMIX_MAX (완전하게 웨트)의 범위가 아니면 안된다. 디폴트값은 50 이다.
fDepth
저주파수발진기 (LFO)에 의해 곱셈되는 지연 시간의 퍼센티지. 퍼센티지의 100 배의 값으로 지정한다. 값은 DSFXFLANGER_DEPTH_MIN 로부터 DSFXFLANGER_DEPTH_MAX 의 범위가 아니면 안된다. 디폴트값은 100 이다.
fFeedback
이펙트의 입력에 피드백되는 출력 신호의 퍼센티지. 값의 범위는 DSFXFLANGER_FEEDBACK_MIN 로부터 DSFXFLANGER_FEEDBACK_MAX 로, 디폴트값은 -50 이다.
fFrequency
LFO 의 주파수. 값의 범위는 DSFXFLANGER_FREQUENCY_MIN 로부터 DSFXFLANGER_FREQUENCY_MAX 로, 디폴트값은 0.25 이다.
lWaveform
LFO 의 웨이브 폼 셰이프. 디폴트에서는, 웨이브 폼은 정현파이다. 설정 가능한 값은 다음 표와 같이 정의되고 있다.
값 | 설명 |
DSFXFLANGER_WAVE_TRIANGLE | 삼각파 |
DSFXFLANGER_WAVE_SIN | 정현파 |
fDelay
재생되기 전에 입력이 지연 하는 밀리 세컨드수. 값의 범위는 DSFXFLANGER_DELAY_MIN 로부터 DSFXFLANGER_DELAY_MAX 로, 디폴트값은 2 밀리 세컨드이다.
lPhase
좌우의 LFO 의 위상차이. 값의 범위는 DSFXFLANGER_PHASE_MIN 로부터 DSFXFLANGER_PHASE_MAX 이다. 설정 가능한 값은 다음 표와 같이 정의되고 있다.
값 |
DSFXFLANGER_PHASE_NEG_180 |
DSFXFLANGER_PHASE_NEG_90 |
DSFXFLANGER_PHASE_ZERO |
DSFXFLANGER_PHASE_90 |
DSFXFLANGER_PHASE_180 |
디폴트값은 DSFXFLANGER_PHASE_ZERO 이다.
요건
헤더:Dsound.h 로 선언.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