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ound DirectSound C/C++ 레퍼런스 DirectSound 의 구조체 DSFXEcho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DSFXEcho
 
Microsoft DirectX 9.0

DSFXEcho

DSFXEcho 구조체는, 메아리 이펙트의 파라미터를 저장 한다.

구문

typedef struct _DSFXEcho {
  FLOAT  fWetDryMix;
  FLOAT  fFeedback;
  FLOAT  fLeftDelay;
  FLOAT  fRightDelay;
  LONG   lPanDelay;
} DSFXEcho, *LPDSFXEcho;

typedef const DSFXEcho *LPCDSFXEcho;

멤버

fWetDryMix

웨트 (처리필 보고) 시그널과 드라이 (미처리) 시그널의 비. DSFXECHO_WETDRYMIX_MIN 로부터 DSFXECHO_WETDRYMIX_MAX (완전하게 웨트)의 범위가 아니면 안된다. 디폴트값은 50 이다.

fFeedback

입력에 피드백되는 출력의 퍼센티지. 값의 범위는 DSFXECHO_FEEDBACK_MIN 로부터 DSFXECHO_FEEDBACK_MAX 로, 디폴트값은 50 이다.

fLeftDelay

왼쪽 채널의 지연 (밀리 세컨드 단위). 값의 범위는 DSFXECHO_LEFTDELAY_MIN 로부터 DSFXECHO_LEFTDELAY_MAX 로, 디폴트값은 500 밀리 세컨드이다.

fRightDelay

오른쪽 채널의 지연 (밀리 세컨드 단위). 값의 범위는 DSFXECHO_RIGHTDELAY_MIN 로부터 DSFXECHO_RIGHTDELAY_MAX 로, 디폴트값은 500 밀리 세컨드이다.

lPanDelay

연속하는 각 메아리로, 좌우의 지연을 바꿔 넣을지 어떨지를 지정하는 값. 디폴트값은 0 으로, 스왑 하지 않는 것을 의미한다. 가능한 값은, DSFXECHO_PANDELAY_MIN (FALSE 와 등가) 및 DSFXECHO_PANDELAY_MAX (TRUE 와 등가)로서 정의되고 있다.

요건

  헤더:Dsound.h 로 선언.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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