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ound DirectSound C/C++ 레퍼런스 DirectSound 의 구조체 DSFXDistortion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DSFXDistortion 구조체는, 뒤틀림 이펙트의 파라미터를 저장 한다.
구문
typedef struct _DSFXDistortion {
FLOAT fGain;
FLOAT fEdge;
FLOAT fPostEQCenterFrequency;
FLOAT fPostEQBandwidth;
FLOAT fPreLowpassCutoff;
} DSFXDistortion, *LPDSFXDistortion;
typedef const DSFXDistortion *LPCDSFXDistortion;
멤버
fGain
뒤틀림 후의 신호 변화의 양. 값의 범위는 DSFXDISTORTION_GAIN_MIN 로부터 DSFXDISTORTION_GAIN_MAX 로, 디폴트값은 -18 dB 이다.
fEdge
뒤틀림의 강도를 나타내는 퍼센티지. 값의 범위는 DSFXDISTORTION_EDGE_MIN 로부터 DSFXDISTORTION_EDGE_MAX 로, 디폴트값은 15% 이다.
fPostEQCenterFrequency
더하는 배음 성분의 중심 주파수. 값의 범위는 DSFXDISTORTION_POSTEQCENTERFREQUENCY_MIN 로부터 DSFXDISTORTION_POSTEQCENTERFREQUENCY_MAX 로, 디폴트값은 2400 Hz 이다.
fPostEQBandwidth
더하는 배음 성분의 범위를 결정하는 주파수대역의 폭. 값의 범위는 DSFXDISTORTION_POSTEQBANDWIDTH_MIN 로부터 DSFXDISTORTION_POSTEQBANDWIDTH_MAX 로, 디폴트값은 2400 Hz 이다.
fPreLowpassCutoff
고주파수배음의 감쇠의 필터 절단. 값의 범위는 DSFXDISTORTION_PRELOWPASSCUTOFF_MIN 로부터 DSFXDISTORTION_PRELOWPASSCUTOFF_MAX 로, 디폴트값은 8000 Hz 이다.
주의
fPostEQBandwidth,fPostEQCenterFrequency,fPreLowpassCutoff 의 값은, 버퍼의 주파수의 3 분의 1 을 넘을 수 없다. 이것보다 크지만 허용 범위내의 값을 설정하려고 하면 파라미터에는 지원 되는 가장 가까운 값이 설정되어,IDirectSoundFXDistortion8::SetAllParameters 로부터는 S_FALSE 가 돌아간다.
요건
헤더:Dsound.h 로 선언.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