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ound DirectSound C/C++ 레퍼런스 DirectSound 의 구조체 DSFXCompressor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DSFXCompressor 구조체는, 콘프렛션 이펙트의 파라미터를 저장 한다.
구문
typedef struct _DSFXCompressor {
FLOAT fGain;
FLOAT fAttack;
FLOAT fRelease;
FLOAT fThreshold;
FLOAT fRatio;
FLOAT fPredelay;
} DSFXCompressor, *LPDSFXCompressor;
typedef const DSFXCompressor *LPCDSFXCompressor;
멤버
fGain
압축 후의 신호의 출력 게인. 값의 범위는 DSFXCOMPRESSOR_GAIN_MIN 로부터 DSFXCOMPRESSOR_GAIN_MAX 로, 디폴트값은 0 dB 이다.
fAttack
압축이 최대치에 이를 때까지의 시간. 값의 범위는 DSFXCOMPRESSOR_ATTACK_MIN 로부터 DSFXCOMPRESSOR_ATTACK_MAX 로, 디폴트값은 10 밀리 세컨드이다.
fRelease
입력이 fThreshold 이하가 된 후에 압축을 정지하는 속도. 값의 범위는 DSFXCOMPRESSOR_RELEASE_MIN 로부터 DSFXCOMPRESSOR_RELEASE_MAX 로, 디폴트값은 200 밀리 세컨드이다.
fThreshold
압축을 시작 하는 포인트 (데시벨 단위). 값의 범위는 DSFXCOMPRESSOR_THRESHOLD_MIN 로부터 DSFXCOMPRESSOR_THRESHOLD_MAX 로, 디폴트값은 -20 dB 이다.
fRatio
압축율. 값의 범위는 DSFXCOMPRESSOR_RATIO_MIN 로부터 DSFXCOMPRESSOR_RATIO_MAX. 디폴트값은 3 으로, 이 값은 3:1 의 압축을 나타낸다.
fPredelay
lThreshold 에 이르고 나서 어택 국면이 시작 될 때까지의 시간 (밀리 세컨드 단위). 값의 범위는 DSFXCOMPRESSOR_PREDELAY_MIN 로부터 DSFXCOMPRESSOR_PREDELAY_MAX 로, 디폴트값은 4 밀리 세컨드이다.
요건
헤더:Dsound.h 로 선언.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