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ound DirectSound C/C++ 레퍼런스 DirectSound 의 구조체 DSFXCompressor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DSFXCompressor
 
Microsoft DirectX 9.0

DSFXCompressor

DSFXCompressor 구조체는, 콘프렛션 이펙트의 파라미터를 저장 한다.

구문

typedef struct _DSFXCompressor {
  FLOAT  fGain;
  FLOAT  fAttack;
  FLOAT  fRelease;
  FLOAT  fThreshold;
  FLOAT  fRatio;
  FLOAT  fPredelay;
} DSFXCompressor, *LPDSFXCompressor;
 
typedef const DSFXCompressor *LPCDSFXCompressor;

멤버

fGain

압축 후의 신호의 출력 게인. 값의 범위는 DSFXCOMPRESSOR_GAIN_MIN 로부터 DSFXCOMPRESSOR_GAIN_MAX 로, 디폴트값은 0 dB 이다.

fAttack

압축이 최대치에 이를 때까지의 시간. 값의 범위는 DSFXCOMPRESSOR_ATTACK_MIN 로부터 DSFXCOMPRESSOR_ATTACK_MAX 로, 디폴트값은 10 밀리 세컨드이다.

fRelease

입력이 fThreshold 이하가 된 후에 압축을 정지하는 속도. 값의 범위는 DSFXCOMPRESSOR_RELEASE_MIN 로부터 DSFXCOMPRESSOR_RELEASE_MAX 로, 디폴트값은 200 밀리 세컨드이다.

fThreshold

압축을 시작 하는 포인트 (데시벨 단위). 값의 범위는 DSFXCOMPRESSOR_THRESHOLD_MIN 로부터 DSFXCOMPRESSOR_THRESHOLD_MAX 로, 디폴트값은 -20 dB 이다.

fRatio

압축율. 값의 범위는 DSFXCOMPRESSOR_RATIO_MIN 로부터 DSFXCOMPRESSOR_RATIO_MAX. 디폴트값은 3 으로, 이 값은 3:1 의 압축을 나타낸다.

fPredelay

lThreshold 에 이르고 나서 어택 국면이 시작 될 때까지의 시간 (밀리 세컨드 단위). 값의 범위는 DSFXCOMPRESSOR_PREDELAY_MIN 로부터 DSFXCOMPRESSOR_PREDELAY_MAX 로, 디폴트값은 4 밀리 세컨드이다.

요건

  헤더:Dsound.h 로 선언.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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