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ound DirectSound C/C++ 레퍼런스 DirectSound 의 구조체 DSFXChorus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DSFXChorus
 
Microsoft DirectX 9.0

DSFXChorus

DSFXChorus 구조체는, 코러스 이펙트의 파라미터를 저장 한다.

구문

typedef struct _DSFXChorus {
  FLOAT   fWetDryMix;
  FLOAT   fDepth;
  FLOAT   fFeedback;
  FLOAT   fFrequency;
  LONG    lWaveform;
  FLOAT   fDelay;
  LONG    lPhase;
} DSFXChorus, *LPDSFXChorus;
 
typedef const DSFXChorus *LPCDSFXChorus;

멤버

fWetDryMix

웨트 (처리필 보고) 시그널과 드라이 (미처리) 시그널의 비. 값의 범위는 DSFXCHORUS_WETDRYMIX_MIN 로부터 DSFXCHORUS_WETDRYMIX_MAX (완전하게 웨트)이다. 디폴트값은 50 이다.

fDepth

저주파수발진기에 의해 곱셈되는 지연 시간의 퍼센티지. 퍼센티지의 100 배의 값으로 지정한다. 값의 범위는 DSFXCHORUS_DEPTH_MIN 로부터 DSFXCHORUS_DEPTH_MAX 로, 디폴트값은 10 이다.

fFeedback

이펙트의 입력에 피드백되는 출력 신호의 퍼센티지. 값의 범위는 DSFXCHORUS_FEEDBACK_MIN 로부터 DSFXCHORUS_FEEDBACK_MAX 로, 디폴트값은 25 이다.

fFrequency

LFO 의 주파수. 값의 범위는 DSFXCHORUS_FREQUENCY_MIN 로부터 DSFXCHORUS_FREQUENCY_MAX 로, 디폴트값은 1.1 이다.

lWaveform

LFO 의 웨이브 폼 셰이프. 정의되고 있는 값은 DSFXCHORUS_WAVE_TRIANGLE 및 DSFXCHORUS_WAVE_SIN 이다. 디폴트에서는, 웨이브 폼은 정현파이다.

fDelay

재생되기 전에 입력이 지연 하는 밀리 세컨드수. 값의 범위는 DSFXCHORUS_DELAY_MIN 로부터 DSFXCHORUS_DELAY_MAX 로, 디폴트값은 16 밀리 세컨드이다.

lPhase

좌우의 LFO 의 위상차이. 값의 범위는 DSFXCHORUS_PHASE_MIN 로부터 DSFXCHORUS_PHASE_MAX 이다. 설정 가능한 값은 다음과 같이 정의되고 있다.

DSFXCHORUS_PHASE_NEG_180
DSFXCHORUS_PHASE_NEG_90
DSFXCHORUS_PHASE_ZERO
DSFXCHORUS_PHASE_90
DSFXCHORUS_PHASE_180

디폴트값은 DSFXCHORUS_PHASE_90 이다.

요건

  헤더:Dsound.h 로 선언.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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