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ound DirectSound C/C++ 레퍼런스 DirectSound 의 구조체 DSFXChorus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DSFXChorus 구조체는, 코러스 이펙트의 파라미터를 저장 한다.
구문
typedef struct _DSFXChorus {
FLOAT fWetDryMix;
FLOAT fDepth;
FLOAT fFeedback;
FLOAT fFrequency;
LONG lWaveform;
FLOAT fDelay;
LONG lPhase;
} DSFXChorus, *LPDSFXChorus;
typedef const DSFXChorus *LPCDSFXChorus;
멤버
fWetDryMix
웨트 (처리필 보고) 시그널과 드라이 (미처리) 시그널의 비. 값의 범위는 DSFXCHORUS_WETDRYMIX_MIN 로부터 DSFXCHORUS_WETDRYMIX_MAX (완전하게 웨트)이다. 디폴트값은 50 이다.
fDepth
저주파수발진기에 의해 곱셈되는 지연 시간의 퍼센티지. 퍼센티지의 100 배의 값으로 지정한다. 값의 범위는 DSFXCHORUS_DEPTH_MIN 로부터 DSFXCHORUS_DEPTH_MAX 로, 디폴트값은 10 이다.
fFeedback
이펙트의 입력에 피드백되는 출력 신호의 퍼센티지. 값의 범위는 DSFXCHORUS_FEEDBACK_MIN 로부터 DSFXCHORUS_FEEDBACK_MAX 로, 디폴트값은 25 이다.
fFrequency
LFO 의 주파수. 값의 범위는 DSFXCHORUS_FREQUENCY_MIN 로부터 DSFXCHORUS_FREQUENCY_MAX 로, 디폴트값은 1.1 이다.
lWaveform
LFO 의 웨이브 폼 셰이프. 정의되고 있는 값은 DSFXCHORUS_WAVE_TRIANGLE 및 DSFXCHORUS_WAVE_SIN 이다. 디폴트에서는, 웨이브 폼은 정현파이다.
fDelay
재생되기 전에 입력이 지연 하는 밀리 세컨드수. 값의 범위는 DSFXCHORUS_DELAY_MIN 로부터 DSFXCHORUS_DELAY_MAX 로, 디폴트값은 16 밀리 세컨드이다.
lPhase
좌우의 LFO 의 위상차이. 값의 범위는 DSFXCHORUS_PHASE_MIN 로부터 DSFXCHORUS_PHASE_MAX 이다. 설정 가능한 값은 다음과 같이 정의되고 있다.
값 |
DSFXCHORUS_PHASE_NEG_180 |
DSFXCHORUS_PHASE_NEG_90 |
DSFXCHORUS_PHASE_ZERO |
DSFXCHORUS_PHASE_90 |
DSFXCHORUS_PHASE_180 |
디폴트값은 DSFXCHORUS_PHASE_90 이다.
요건
헤더:Dsound.h 로 선언.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