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ound DirectSound C/C++ 레퍼런스 DirectSound 의 구조체 DSCFXAec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DSCFXAec 구조체는, 캡춰 버퍼의 청감 메아리 해제의 파라미터를 저장 한다.
구문
typedef struct _DSCFXAec {
BOOL fEnable;
BOOL fNoiseFill;
DWORD dwMode;
} DSCFXAec, *LPDSCFXAec;
typedef const DSCFXAec *LPCDSCFXAec;
멤버
fEnable
이펙트가 유효한가 어떤가를 지정하는 불형의 값.
fNoiseFill
적당한 배경 잡음을 유효하게 할지 어떨지를 지정하는 불형의 값. 잡음을 유효하게 하면, 완전하게 무음이 될 시간이 없어져, 캡춰 신호 사운드가 한층 더 자연스러운 것이 된다. 디폴트에서는, 적당한 배경 잡음은 무효이다.
dwMode
조작 모드. 다음의 몇개의 값을 지정할 수 있다.
정수 | 설명 |
DSCFX_AEC_MODE_PASS_THROUGH | 이펙트는, 캡춰 데이터 및 렌더링 데이터를 변경하지 않고 그대로 건네주고 있다. |
DSCFX_AEC_MODE_HALF_DUPLEX | 이펙트는, 반이중 모드로 동작하고 있다. 현재는 지원하지 않는다. |
DSCFX_AEC_MODE_FULL_DUPLEX | 이펙트는, 전이중 모드로 동작하고 있다. |
주의
이 구조체가IDirectSoundCaptureFXAec8::SetAllParameters 에게 건네지면dwMode 멤버는 무시된다.
요건
헤더:Dsound.h 로 선언.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