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ound DirectSound C/C++ 레퍼런스 DirectSound 의 구조체 DSCBUFFERDESC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DSCBUFFERDESC
 
Microsoft DirectX 9.0

DSCBUFFERDESC

DSCBUFFERDESC 구조체는, 캡춰 버퍼를 기술한다. IDirectSoundCapture8::CreateCaptureBuffer 메서드 및 DirectSoundFullDuplexCreate8 함수로 사용한다.

DirectX 7 이전과의 호환성을 유지하기 위해서(때문에), 이 구조체의 전의 버전인 DSCBUFFERDESC1 도 dsound.h 로 유지되고 있다.

구문

typedef struct {
  DWORD     dwSize;
  DWORD     dwFlags;
  DWORD     dwBufferBytes;
  DWORD     dwReserved;
  LPWAVEFORMATEX  lpwfxFormat;
  DWORD     dwFXCount;
  LPDSCEFFECTDESC lpDSCFXDesc;
} DSCBUFFERDESC, *LPDSCBUFFERDESC;
 
typedef const DSCBUFFERDESC *LPCDSCBUFFERDESC;

멤버

dwSize

구조체의 사이즈 (바이트 단위). 구조체를 사용하기 전에, 이 멤버를 초기화해야 한다.

dwFlags

장치의 능력을 지정한다. 0 또는 다음 표로 나타나고 있는 값의 1 개 이상을 지정할 수 있다.

설명
DSCBCAPS_CTRLFX 버퍼는 이펙트를 지원 한다. 「주의」를 참조할것.
DSCBCAPS_WAVEMAPPED 이 장치가 지원 하지 않는 포맷에 대해서는, Win32 웨이브 맵퍼를 사용한다.

dwBufferBytes

생성 하는 캡춰 버퍼의 사이즈 (바이트 단위).

dwReserved

장래의 사용에 대비해 예약되고 있다.

lpwfxFormat

데이터의 캡춰에 사용하는 포맷을 보관 유지하는 WAVEFORMATEX 구조체의 포인터.

dwFXCount

lpDSCFXDesc 로 나타나는 배열의 요소의 수. dwFlags 에 DSCBCAPS_CTRLFX 가 포함되지 않는 경우는, 0 이 아니면 안된다.

lpDSCFXDesc

버퍼에 대해서 하드웨어가 지원 하는 이펙트를 나타내는 DSCEFFECTDESC 구조체의 배열의 주소. 사용자 모드의 DMO 는 지원 되지 않는다.

주의

DSCBCAPS_CTRLFX 플래그는, CLSID_DirectSoundCapture8 클래스의 개체로 생성 된 버퍼에서만 지원 된다. IDirectSoundCapture8 인터페이스가 DDirectSoundCaptureCreate8 함수로부터 취득되었을 경우는, 이 플래그는 지원 된다. 이전의 DirectSoundCaptureCreate 함수로부터 취득되었을 경우는, 이 플래그는 지원 되지 않는다.

캡춰 이펙트를 사용하려면 , Microsoft® Windows® XP 가 필요하다.

요건

  헤더:Dsound.h 로 선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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