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ound DirectSound C/C++ 레퍼런스 DirectSound 의 구조체 DS3DLISTENER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DS3DLISTENER 구조체는, 3D 환경 파라미터와 청취자의 위치를 기술한다. 이 구조체는,IDirectSound3DListener8::GetAllParameters 메서드 및 IDirectSound3DListener8::SetAllParameters 메서드와 함께 사용한다.
구문
typedef struct {
DWORD dwSize;
D3DVECTOR vPosition;
D3DVECTOR vVelocity;
D3DVECTOR vOrientFront;
D3DVECTOR vOrientTop;
D3DVALUE flDistanceFactor;
D3DVALUE flRolloffFactor;
D3DVALUE flDopplerFactor;
} DS3DLISTENER, *LPDS3DLISTENER;
typedef const DS3DLISTENER *LPCDS3DLISTENER;
멤버
dwSize
구조체의 사이즈 (바이트 단위). 구조체를 사용하기 전에, 이 멤버를 초기화해야 한다.
vPosition
청취자의 위치를 나타내는 D3DVECTOR 구조체.
vVelocity
청취자의 속도를 나타내는 D3DVECTOR 구조체.
vOrientFront
청취자의 정면의 향해 나타내는 D3DVECTOR 구조체.
vOrientTop
청취자의 두 정상의 향해 나타내는 D3DVECTOR 구조체.
flDistanceFactor
1 벡터 단위의 미터수.
flRolloffFactor
거리에 대한 감쇠의, 열매 세계에서의 값에 대한 비율.
flDopplerFactor
도플러 효과의, 열매 세계에서의 값에 대한 비율.
요건
헤더:Dsound.h 로 선언.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