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ound DirectSound C/C++ 레퍼런스 DirectSound 의 구조체 DS3DLISTENER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DS3DLISTENER
 
Microsoft DirectX 9.0

DS3DLISTENER

DS3DLISTENER 구조체는, 3D 환경 파라미터와 청취자의 위치를 기술한다. 이 구조체는,IDirectSound3DListener8::GetAllParameters 메서드 및 IDirectSound3DListener8::SetAllParameters 메서드와 함께 사용한다.

구문

typedef struct { 
  DWORD      dwSize; 
  D3DVECTOR  vPosition; 
  D3DVECTOR  vVelocity; 
  D3DVECTOR  vOrientFront; 
  D3DVECTOR  vOrientTop; 
  D3DVALUE   flDistanceFactor; 
  D3DVALUE   flRolloffFactor; 
  D3DVALUE   flDopplerFactor; 
} DS3DLISTENER, *LPDS3DLISTENER;

typedef const DS3DLISTENER *LPCDS3DLISTENER;

멤버

dwSize

구조체의 사이즈 (바이트 단위). 구조체를 사용하기 전에, 이 멤버를 초기화해야 한다.

vPosition

청취자의 위치를 나타내는 D3DVECTOR 구조체.

vVelocity

청취자의 속도를 나타내는 D3DVECTOR 구조체.

vOrientFront

청취자의 정면의 향해 나타내는 D3DVECTOR 구조체.

vOrientTop

청취자의 두 정상의 향해 나타내는 D3DVECTOR 구조체.

flDistanceFactor

1 벡터 단위의 미터수.

flRolloffFactor

거리에 대한 감쇠의, 열매 세계에서의 값에 대한 비율.

flDopplerFactor

도플러 효과의, 열매 세계에서의 값에 대한 비율.

요건

  헤더:Dsound.h 로 선언.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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