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ound DirectSound C/C++ 레퍼런스 DirectSound 의 구조체 DS3DBUFFER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DS3DBUFFER
 
Microsoft DirectX 9.0

DS3DBUFFER

DS3DBUFFER 구조체는, 3D 사운드 버퍼의 위치, 향해, 동작을 일의에 기술하기 위해서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저장 한다. 이 구조체는,IDirectSound3DBuffer8::GetAllParameters 메서드 및 IDirectSound3DBuffer8::SetAllParameters 메서드와 함께 사용한다.

구문

typedef struct { 
  DWORD      dwSize; 
  D3DVECTOR  vPosition; 
  D3DVECTOR  vVelocity; 
  DWORD      dwInsideConeAngle; 
  DWORD      dwOutsideConeAngle; 
  D3DVECTOR  vConeOrientation; 
  LONG       lConeOutsideVolume; 
  D3DVALUE   flMinDistance; 
  D3DVALUE   flMaxDistance; 
  DWORD      dwMode; 
} DS3DBUFFER, *LPDS3DBUFFER;

typedef const DS3DBUFFER *LPCDS3DBUFFER;

멤버

dwSize

구조체의 사이즈 (바이트 단위). 구조체를 사용하기 전에, 이 멤버를 초기화해야 한다.

vPosition

3D 사운드 버퍼의 현재의 위치를 기술하는 D3DVECTOR 구조체.

vVelocity

3D 사운드 버퍼의 현재의 속도를 기술하는 D3DVECTOR 구조체.

dwInsideConeAngle

안쪽 사운드 프로젝션 콘의 각도.

dwOutsideConeAngle

외측 사운드 프로젝션 콘의 각도.

vConeOrientation

이 3D 버퍼의 사운드 프로젝션 콘의 현재의 방향을 기술하는 D3DVECTOR 구조체.

lConeOutsideVolume

콘의 외부 볼륨.

flMinDistance

최소 거리.

flMaxDistance

최대 거리.

dwMode

설정하는 3D 사운드 처리 모드. 다음 표의 값의 어느쪽이든을 지정해야 한다.

설명
DS3DMODE_DISABLE 3D 사운드 처리는 무효이다. 사운드는 청취자의 머릿속심으로 발생하고 있도록(듯이) 들린다.
DS3DMODE_HEADRELATIVE 사운드 파라미터 (위치, 속도, 방향)는, 청취자의 파라미터에 대해서 상대적인 것이다. 이 모드에서는, 청취자의 파라미터가 변화 하면 사운드의 절대 파라미터는 자동적으로 갱신되므로, 상대 파라미터는 일정으로 유지된다.
DS3DMODE_NORMAL 디폴트. 표준의 처리.

요건

  헤더:Dsound.h 로 선언.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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