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ound
DirectSound
여기에서는, Microsoft® DirectSound® 를 사용해, C 및 C++ 로 기술된 애플리케이션으로 사운드를 연주 및 캡춰 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한다.
설명하는 주제는, 다음과 같다.
- DirectSound 의 새 기능 . Microsoft DirectX® 9.0 의 DirectSound 의 새 기능을 소개한다.
- DirectSound 의 개요 . DirectSound 의 기능과 애플리케이션에서의 이용가치에 대한 개요, DirectSound 와 Microsoft DirectMusic® 의 비교, 사운드를 연주하기 위해서 애플리케이션으로 실행해야 하는 순서의 개요를 설명한다.
- DirectSound 입문 . DirectSound 프로젝트의 셋업과 디버그에 대해 설명한다.
- DirectSound 의 사용법 .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 (API)의 사용법을 소개한다. 이 주제의 목차를 참고로 해, 특정의 정보가 필요하게 되었을 때에 대상이 되는 개소를 참조할 수 있다. 이 주제는, 레퍼런스 주제와 조합해 사용하는 것.
- DirectSound 의 고도의 주제 . 주로, 특수한 애플리케이션 또는 퍼포먼스를 고도로 최적화할 필요가 있는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설명한다.
- DirectSound C++ 샘플 . 필요한 샘플 코드를 찾아낼 수 있도록, SDK 의 샘플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해설한다. 기본적 기능의 처리 방법을 설명해, DirectSound 의 특정의 기능을 이용한 샘플을 나타낸다.
- DirectSound C/C++ 레퍼런스 . Dsound.h 로 선언 떠날 수 있어 모든 API 요소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