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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rectMusic 트랙
 
Microsoft DirectX 9.0

DirectMusic 트랙

트랙은 세그먼트(segment)의 구성 요소로, 순서화 된 데이터를 포함한다. 그 데이터에는, 노트, 베이스 코드, 템포, 패치 체인지, 밴드 체인지, 사운드를 연주할 경우에 퍼포먼스가 알아 둘 필요가 있는 그 외 모두에 관한 정보가 포함된다.

각 트랙은,IDirectMusicTrack8 인터페이스로 나타낸다. 이 인터페이스의 메서드는 퍼포먼스에 의해 불려 가 대부분의 애플리케이션에서는, 직접 사용할 필요는 없다. 이 인터페이스는, 주로, 독자적인 타입의 트랙을 처리 하는 플러그 인 구성 요소로 사용한다.

애플리케이션이 IDirectMusicPerformance8::PlaySegment 또는 IDirectMusicPerformance8::PlaySegmentEx 를 호출하면, DirectMusic 는 그 세그먼트(segment)의 트랙에 도착해 IDirectMusicTrack8::Play 메서드 또는 IDirectMusicTrack8::PlayEx 메서드를 호출한다. 대부분의 트랙은, 연주되고 있는 세그먼트(segment)의 파트에 대해서 유효한 데이터를 포함한 타임 스탬프 메시지를 즉시 생성한다. 이러한 메시지는 큐에 저장 된다. 그 후의 동작에 대해서는, 「메시지의 생성과 송신」을 참조할것.

몇개의 트랙은, IDirectMusicTrack8::Play 나 IDirectMusicTrack8::PlayEx 에 대해서 통지 이외의 메시지를 스스로는 생성하지 않지만, 대신에 퍼포먼스나 다른 트랙으로부터의 정보 요구에 응답하는 것으로, 각각의 기능을 실현한다. 가장 중요한 것으로 해, 코드, 뮤트, 커멘드의 각 트랙이 있다. 템포 트랙은 메시지를 송신하지만, 파라미터의 요구에도 응답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다음 주제를 참조할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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