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Music
DirectMusic C/C++ 레퍼런스
DirectMusic 열거형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DirectMusic 열거형
Microsoft DirectX 9.0
DirectMusic 열거형
여기에서는, 다음의 열거형에 관한 레퍼런스 정보를 기술한다.
열거형
설명
DMUS_CHORDKEYF_FLAGS
DMUS_CHORD_KEY
구조체의
bFlags
멤버로 사용한다.
DMUS_CLOCKTYPE
DMUS_CLOCKINFO8
구조체의
ctType
멤버로 사용한다.
DMUS_COMMANDT_TYPES
IDirectMusicComposer8::AutoTransition
메서드와
IDirectMusicComposer8::ComposeTransition
메서드의 wCommand 파라미터,
DMUS_COMMAND_PARAM
구조체의 bCommand 멤버로 사용한다.
DMUS_COMPOSEF_FLAGS
IDirectMusicComposer8::AutoTransition
메서드와
IDirectMusicComposer8::ComposeTransition
메서드의 dwFlags 파라미터로 사용한다.
DMUS_CURVE_FLAGS
DMUS_CURVE_PMSG
구조체의
bFlags
멤버로 사용한다.
DMUS_EMBELLISHT_TYPES
DMUS_IO_PATTERN
구조체의
wEmbellishment
멤버로 사용한다.
DMUS_NOTEF_FLAGS
DMUS_NOTE_PMSG
구조체의
bFlags
멤버로 사용한다.
DMUS_PATTERNT_TYPES
시퀀셜 커멘드내에서의 패턴의 선택 방법을 제어하기 위해서, 다양한 커멘드 구조체로 사용한다.
DMUS_PLAYMODE_FLAGS
연주 모드를 지정하기 위해서, 다양한 구조체로 사용한다.
DMUS_PMSGF_FLAGS
DMUS_PMSG
구조체의
dwFlags
멤버로 사용한다.
DMUS_PMSGT_TYPES
메시지의 타입을 식별하기 위해서,
DMUS_PMSG
구조체의
dwType
멤버로 사용한다.
DMUS_SEGF_FLAGS
세그먼트(segment)에 있어서의 액션의 타이밍이나 그 외의 요소를 제어하기 위해서,
IDirectMusicPerformance8
의 다양한 메서드에 건네준다.
DMUS_SHAPET_TYPES
목적의
그루브 레벨
의 패턴을 지정하기 위해서,
IDirectMusicComposer8::ComposeSegmentFromShape
메서드 및
IDirectMusicComposer8::ComposeTemplateFromShape
메서드의 wShape 파라미터로 사용한다.
DMUS_STYLET_TYPES
패턴의 타입을 지정하기 위해서,
IDirectMusicPatternTrack8::SetPatternByName
메서드 및
IDirectMusicStyle8::EnumPattern
메서드로 사용한다.
DMUS_TIME_RESOLVE_FLAGS
DMUS_PMSG
구조체의
dwFlags
멤버 및
IDirectMusicPerformance8::GetResolvedTime
메서드의 dwTimeResolveFlags 파라미터로 사용한다.
DMUS_TRACKF_FLAGS
IDirectMusicTrack8::Play
메서드 및
IDirectMusicTrack8::PlayEx
메서드의
dwFlags
파라미터로 사용한다.
DMUS_VARIATIONT_TYPES
시퀀셜 커멘드내에서의 바리에이션의 선택 방법을 지정하기 위해서,
DMUS_IO_PARTREF
구조체로 사용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