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Music DirectMusic C/C++ 레퍼런스 DirectMusic 열거형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DirectMusic 열거형
 
Microsoft DirectX 9.0

DirectMusic 열거형

여기에서는, 다음의 열거형에 관한 레퍼런스 정보를 기술한다.

열거형 설명
DMUS_CHORDKEYF_FLAGS DMUS_CHORD_KEY 구조체의 bFlags 멤버로 사용한다.
DMUS_CLOCKTYPE DMUS_CLOCKINFO8 구조체의 ctType 멤버로 사용한다.
DMUS_COMMANDT_TYPES IDirectMusicComposer8::AutoTransition 메서드와 IDirectMusicComposer8::ComposeTransition 메서드의 wCommand 파라미터,DMUS_COMMAND_PARAM 구조체의 bCommand 멤버로 사용한다.
DMUS_COMPOSEF_FLAGS IDirectMusicComposer8::AutoTransition 메서드와 IDirectMusicComposer8::ComposeTransition 메서드의 dwFlags 파라미터로 사용한다.
DMUS_CURVE_FLAGS DMUS_CURVE_PMSG 구조체의 bFlags 멤버로 사용한다.
DMUS_EMBELLISHT_TYPES DMUS_IO_PATTERN 구조체의 wEmbellishment 멤버로 사용한다.
DMUS_NOTEF_FLAGS DMUS_NOTE_PMSG 구조체의 bFlags 멤버로 사용한다.
DMUS_PATTERNT_TYPES 시퀀셜 커멘드내에서의 패턴의 선택 방법을 제어하기 위해서, 다양한 커멘드 구조체로 사용한다.
DMUS_PLAYMODE_FLAGS 연주 모드를 지정하기 위해서, 다양한 구조체로 사용한다.
DMUS_PMSGF_FLAGS DMUS_PMSG 구조체의 dwFlags 멤버로 사용한다.
DMUS_PMSGT_TYPES 메시지의 타입을 식별하기 위해서,DMUS_PMSG 구조체의 dwType 멤버로 사용한다.
DMUS_SEGF_FLAGS 세그먼트(segment)에 있어서의 액션의 타이밍이나 그 외의 요소를 제어하기 위해서,IDirectMusicPerformance8 의 다양한 메서드에 건네준다.
DMUS_SHAPET_TYPES 목적의그루브 레벨 의 패턴을 지정하기 위해서,IDirectMusicComposer8::ComposeSegmentFromShape 메서드 및 IDirectMusicComposer8::ComposeTemplateFromShape 메서드의 wShape 파라미터로 사용한다.
DMUS_STYLET_TYPES 패턴의 타입을 지정하기 위해서,IDirectMusicPatternTrack8::SetPatternByName 메서드 및 IDirectMusicStyle8::EnumPattern 메서드로 사용한다.
DMUS_TIME_RESOLVE_FLAGS DMUS_PMSG 구조체의 dwFlags 멤버 및 IDirectMusicPerformance8::GetResolvedTime 메서드의 dwTimeResolveFlags 파라미터로 사용한다.
DMUS_TRACKF_FLAGS IDirectMusicTrack8::Play 메서드 및 IDirectMusicTrack8::PlayEx 메서드의 dwFlags 파라미터로 사용한다.
DMUS_VARIATIONT_TYPES 시퀀셜 커멘드내에서의 바리에이션의 선택 방법을 지정하기 위해서,DMUS_IO_PARTREF 구조체로 사용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