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Music
DirectMusic
여기에서는, Microsoft® DirectMusic® 를 사용해, C 및 C++ 로 기술된 애플리케이션으로 사운드를 캡춰 및 재생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한다.
설명하는 주제는, 다음과 같다.
- DirectMusic 의 새 기능 . Microsoft DirectX® 9.0 의 DirectMusic 의 새 기능을 소개한다.
- DirectMusic 의 개요 . DirectMusic 의 개요. 기능, 기본 개념, 아키텍처, 다이나믹 사운드 트랙등을 설명한다. 이 주제에서는, DirectMusic 의 프로그래밍의 실제적인 측면은 아니고, 원리에 초점을 맞힌다.
- DirectMusic 입문 . DirectMusic 프로젝트의 설정과 디버그에 대한 정보, DirectMusic 퍼포먼스의 설정과 사운드의 재생에 관계하는 프로그래밍 순서의 개요.
- DirectMusic 의 사용법 . DirectMusic 의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 (API)의 사용법의 가이드. 이 주제의 목차를 참고로 해, 특정의 정보가 필요하게 되었을 때에 대상이 되는 개소를 참조할 수 있다. 이 주제는, 레퍼런스 주제와 조합해 사용하는 것.
- DirectMusic 의 고도의 주제 . 주로, 특수한 애플리케이션 또는 퍼포먼스를 고도로 최적화할 필요가 있는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설명한다.
- 관련 소프트웨어 . DirectMusic 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DirectX SDK 에 부속되는 소프트웨어에 대한 정보.
- DirectMusic C++ 샘플 . 필요한 샘플 코드를 찾아내기 위한, SDK 의 샘플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가이드. 기본적 기능의 처리 방법을 설명해, DirectMusic 의 특정의 기능을 이용한 샘플을 나타낸다.
- DirectMusic C++ 튜토리얼 . DirectMusic 의 기본 기능을 처리 하는 방법을 순서를 쫓아 설명하는 가이드.
- DirectMusic C/C++ 레퍼런스 . DirectMusic 의 헤더 파일로 선언되는 모든 API 요소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