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Media Object DMO 의 사용법 DMO 의 직접적인 호스트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DMO 의 직접적인 호스트
 
Microsoft DirectX 9.0

DMO 의 직접적인 호스트

여기에서는, 애플리케이션이 DMO 의 직접적인 클라이언트로서 동작하는 방법을 설명한다. 애플리케이션이 DMO 에 입력을 건네주면 DMO 가 출력을 생성 해, 애플리케이션은 그 출력을 사용해, 렌더링, 다른 처리, 또는 그 외를 실시한다. 애플리케이션은, 메모리의 할당, 타이밍과 동기, thread라고 하는 문제에 대할 책임을 진다. 이러한 요건은, 애플리케이션의 성질에 따라서 다르다.

여기서 설명하는 정보는, 애플리케이션과 DMO 의 사이의 계층으로서 기능하는 구성 요소 (DMO 를 호스트 하는 ActiveX 컨트롤등)를 생성 하는 경우에도 들어맞는다. 게다가 DMO 가 처리 해야 하는 기능에 대해서도 설명하고 있으므로, DMO 를 생성 하는 경우에도 이 섹션을 읽을 필요가 있다.

여기에서는 다음의 내용에 대해 설명한다.

↑TOP